Lubrizol, 도장보호필름 시장 겨냥한 ESTANE TPU 공동 브랜딩 네트워크 발표

뉴스 제공
Lubrizol Corporation
2019-10-22 10:04
클리블랜드--(뉴스와이어)--Lubrizol Engineered Polymers는 공동 브랜딩 네트워크를 구축해 도장보호필름(PPF) 애플리케이션용 ESTANE® TPU 폴리머 브랜드를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함께 홍보한다고 밝혔다.

상업용 TPU를 발명한 Lubrizol은 PPF 시장 리더이며, 업계 표준으로 자리잡은 ESTANE® TPU 브랜드를 통해 30여년간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해 왔다.

공동 브랜딩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들은 앞으로 ESTANE® TPU로 생산되는 필름 제품에 Made With ESTANE® TPU 브랜드 마크를 부착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된다. 패키징 및 홍보용 자재에 ESTANE® 브랜드 마크를 부착함으로써 필름 제조 파트너사들은 ESTANE® 브랜드처럼 자사 제품 역시 품질과 성능이 검증되었다는 점을 부각할 수 있다. 이번 공동 브랜딩 네트워크는 안목 있는 PPF 제조사 및 브랜드 보유 기업들이 각종 대체재로 만들어지는 ESTANE® TPU를 통해 차별화된 필름을 생산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피터 커크(Peter Kirk) Lubrizol Engineered Polymers 표면보호제품 해외사업부 마케팅 매니저는 “새로운 공동 브랜딩 네트워크를 통해 성장세의 PPF 시장 니즈에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는 업계와 파트너사들이 우수한 평판을 가진 ESTANE® TPU를 활용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본 솔루션은 Lubrizol의 재료과학 및 필름 프로세싱 분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장보호필름 애플리케이션용 ESTANE® TPU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go.lubrizol.com/PPF)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brizol Engineered Polymers 개요

Lubrizol Engineered Polymers는 바이오 기반(ASTM D-6866 규격에 부합하는 바이오 기반 소재)의 재활용 가능한* 수지, 광 안정제, 방연제, 접착제, 내화학제, 광학제 등 광범위한 엔지니어링 폴리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ESTANE® TPU 브랜드는 2019년에 탄생 60주년을 맞이했다. 당사의 기술은 표면 보호, 전력 및 유체 시스템,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웨어러블 기기, 전자,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lubrizol.com/engineeredpolymers),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활용성은 즉각 활용 가능한 표준형 재활용 프로그램에 부합하는 원료에 한정된다. 제품의 경우 특정 분야에서 재활용이 되지 않을 수 있다.

Lubrizol Corporation 개요

버크셔해서웨이 산하 기업인 Lubrizol Corporation은 시장 지향 글로벌 기업으로 복합, 스페셜티 화학 물질을 결합해 고객사 제품에 최적화된 품질과 성능, 가치를 제공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있다. 당사는 시장 인사이트와 화학,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역량을 결합해 글로벌 수송, 공업, 소비자 시장을 대상으로 우수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공급한다. Lubrizol은 고객들이 사업을 성공적으로 영위하고 소비자에게 효율성과 신뢰성, 건강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파트너사로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있다. 당사는 엔진오일용 윤활유 첨가제, 구동계 및 기타 운송 관련 유체, 공업용 윤활유, 가솔린 및 디젤 연료용 첨가제 생산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홈케어용 원료 및 첨가제, 퍼스널 케어 및 스킨케어 제품, 그리고 폴리머부터 코팅 기술, 폴리머 기반 제약 및 의료기기 솔루션을 포함하는 스페셜티 재료를 생산한다. 미국 오하이오주 위클리프에 본사를 둔 Lubrizol은 17개 국가에서 제조 시설을 운영 중이며 전 세계적으로 영업 및 기술 지원 사무소를 구축했다. 1928년 창립한 Lubrizol은 전 세계적으로 8700여 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 기준 68억 달러의 수익을 기록했다. 자세한 정보는 Lubriz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기재된 모든 상표는 Lubrizol Corporation가 보유하고 있다. Made With ESTANE® TPU 마크는 라이선스 협약을 맺은 Lubrizol의 PPF 공동 브랜딩 파트너사들만 사용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http://go.lubrizol.com/PPF
lubrizol: http://www.lubrizol.com/engineered-polymers

웹사이트: http://www.lubrizol.com

연락처

Lubrizol
Nicholas Galioto
+1 216 447-7382
이메일 보내기

관련 정보 문의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Lubrizol Corporatio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