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딩스테이, 관광벤처사업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비딩스테이
2019-10-23 14:37
서울--(뉴스와이어)--비딩스테이가 운영 중인 호텔입찰플랫폼 BiddingStay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진행된 ‘제10회 관광벤처사업 공모전’ 에서 예비관광벤처 70개, 관광벤처 10개, 재도전벤처 18개 기업 등 총 98개 사업이 최종 지원 대상 사업으로 선정돼 재도전벤처 부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비딩스테이는 지난해 6월 기업, 단체, 개인 고객들이 호텔에서 모임이나 컨벤션행사 진행 시 필요한 국내 호텔의 연회장, 식당, 객실 그리고 선택적으로 항공권, 전세버스 입찰 중개 서비스를 론칭해 빠르게 성장 중이다. 아울러 회사 측은 올해 1월부터는 해외 22개국 50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 입찰서비스를 개시해 고객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으며 이번 수상을 기점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비딩스테이는 이번 수상으로 사업화 자금 무상지원은 물론 판로개척에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 지원, 자금 유치 지원 등을 받게 돼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으로 확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에는 기업·단체·개인 고객들이 호텔에서 모임이나 컨벤션 행사 진행 시 필요한 항목을 견적받아 예약할 경우, 개별적으로 오프라인으로 연락해 수십여개의 요구사항을 매번 전화로 전달하고 이메일로 견적을 받아 이용했었다. 그러나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 입찰을 신청하면 바로 해당 공급사들에 고객이 신청한 입찰정보가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로 전달돼 원스탑으로 비교견적서비스를 24시간안에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좋은 반응 속에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비딩스테이는 서울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18 서울관광스타트업오디션 우수상 수상에 이어, 2019년 1월에는 한경비즈니스가 주관하는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그리고 4월에는 조선일보 주관의 2019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를 수상한 바 있다. 현재 고객들의 이용후기 평가를 보면 기존 B2B 고객들이 편리성, 효율성 그리고 비용적인 측면에서 더 저렴하여 기존 오프라인 방식보다 온라인 입찰 플랫폼으로 진행 시 ‘ 매우 만족’으로 평가받았다.

비딩스테이 이강민 대표는 “이제 B2B시장에서도 호텔의 연회장, 객실, 항공권, 전세버스 예약 시 온라인입찰 기반의 무료 비교견적서비스가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가격의 거품을 줄이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딩스테이 개요

비딩스테이는 B2B 고객 대상으로 호텔-항공권을 온라인입찰을 통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입찰중개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다. 현재 국내 호텔 750개, 8개의 항공사, 400여개의 전세버스사와 제휴되어 입찰이 진행되고 있으며, 해외 22개국 50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 입찰이 개시되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8년 서울시로부터 우수 관광벤처로 선정되어 자금 지원은 물론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으며, 다수의 B2B 신문들과 제휴되어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ddingstay.com

연락처

비딩스테이
마케팅팀
김익현 부장
02-6959-0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