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 Video Converter 2020 출시… 신선한 디자인과 새로운 기능, 향상된 성능 선봬

Movavi Video Converter 최신 버전, 온라인으로 자막을 검색하여 편집 가능

새 버전 앱, 훨씬 더 빠르고 안정적인 실행 가능케 해

뉴스 제공
Movavi Software Inc
2019-10-23 17:00
세인트루이스, 미주리--(뉴스와이어)--Movavi Software Inc가 Windows 및 Mac 용 Video Converter를 새로 출시했다.

Windows 버전은 더 이상 Vista나 XP를 지원하지 않으며 Mac 버전은 Mac OS 10.9 이하 버전의 지원을 중단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앱은 오리지널과 프리미엄 두 가지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Movavi Video Converter 2020의 새 기능

·온라인 자막 검색

이 편리한 기능은 사용자가 브라우저를 통하지 않고도 자막을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사용자는 언어, IMDb ID, 시즌 및 에피소드 번호와 같은 추가 검색 옵션을 설정할 수 있다. 다운로드한 자막은 파일에 자동으로 추가된다.

·향상된 자막 편집 도구

Movavi Video Converter 최신 버전에는 새로운 자막 편집 도구도 추가되었다. 사용자는 이제 자막의 글꼴, 스타일, 크기, 컬러를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다.

·새로운 디자인

최신 버전의 인터페이스는 더 세련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뽐낸다. 모든 요소들이 시각적으로 재구성되어 정말 새롭고 현대적인 느낌을 준다.

·추가 프리셋

프리셋 목록이 확장되었고 2K와 4K 비디오를 지원하는 기기를 포함하여 더 많은 기기가 추가되었다.

Movavi Software Inc 개요

Movavi는 모든 플랫폼과 기기에서 비디오, 음악 및 사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Movavi는 사용자가 콘텐츠를 편집하고, 향상시키고, 공유하도록 영감을 주는 사용하기 쉬운 강력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한다. 2004년부터 Movavi Software Inc.는 전문적인 기능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누구나 제한이나 어려움 없이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세상과 공유할 수 있음을 증명해 왔다.

Windows 용 Movavi Video Converte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movavi.com/kr/videoconverter/
Mac 용 Movavi Video Converte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movavi.com/kr/videoconvertermac/

웹사이트: https://www.movavi.com/kr

연락처

Movavi Software Inc
마케팅부
엘비라 유콜로바(Elvira Ukolova)
+79089440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