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 ‘2019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참여… 옴니핏 체험 이벤트 진행

학업스트레스 많은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집중력, 스트레스 점검 및 VR힐링 체험 이벤트

뉴스 제공
옴니씨앤에스
2019-10-24 08:30
서울--(뉴스와이어)--옴니씨앤에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제8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에 참여한다.

2017년부터 3년째 참가하는 옴니씨앤에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청소년들에게 두뇌 컨디션, 스트레스, 집중력을 뇌파로 측정해보는 △옴니핏 마인드케어와 음악, 명상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 솔루션인 △옴니핏 VR 체험을 지원한다.

옴니핏 마인드케어는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의료기기가 포함된 솔루션으로 1분 만에 뇌파·맥파를 분석한다. 뇌파 검사는 현재의 두뇌건강 상태를 알 수 있는 항목인 집중도와 두뇌 활동 정도, 두뇌 스트레스 정도 등을 보여준다. 또 맥파는 신체 자율신경 건강 상태인 신체(자율신경) 나이, 신체 스트레스, 누적 피로도, 심장 건강도 등을 나타낸다.

옴니핏 VR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에서 굿소프트웨어(GS) 1등급 인증을 받은 솔루션이다. 숲 속과 해변 등 다양한 장소를 보여주는 VR 영상을 통해 힐링 여행을 할 수 있으며 VR 전용 생체신호 측정을 통해 솔루션 효과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옴니씨앤에스는 현재 공공시설과 기업체 등에 옴니핏 마인드케어와 옴니핏 VR을 제공하고 있다. 개인이 휴대하며 뉴로피드백 훈련을 할 수 있게 한 옴니핏 브레인도 있다.

옴니씨앤에스의 김용훈 대표는 “학생들이 옴니핏 브레인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면역력 저하를 미리미리 예방하길 바란다”며 “옴니핏이 제공하는 힐링 콘텐츠로 정신건강을 케어하면 학업에서 오는 스트레스는 줄이고 집중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는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기부 행사다. 올해 약 120여개의 기업·기관이 참여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15만 명의 청소년은 이곳에서 여러 기관과 기업체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옴니씨앤에스 개요

스마트헬스케어 전문 기업 옴니씨앤에스는 한국 모바일벤처기업 1세대인 옴니텔에서 20년간 모바일 사업 및 개발을 주도해 온 전문인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스마트헬스케어 사업을 주도하고자 2014년 3월 설립됐다. 옴니씨앤에스의 김용훈 대표이사는 나래이동통신 기술연구소를 거쳐 옴니텔을 공동으로 창업하고, 사업본부장 및 상무이사로 옴니텔의 코스닥 상장 및 해외 사업, 모바일 액세서리 사업, 뇌파 및 맥파 관련 헬스케어 사업을 주도한 바 있다. 현재는 옴니씨앤에스를 설립해 이끌고 있다. 의료기기 전문업체 락싸와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하였으며, 2016년 9월에는 옴니핏생체신호연구소를 출범시켰다.

웹사이트: http://www.omnifit.co.kr/

연락처

옴니씨앤에스 홍보대행
키위피알
권기백 부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