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2019 앙코르 실버페스티벌’ 스타상 수상

VIVA청춘 시니어치어리딩팀의 끝없는 도전

2019-10-23 17:58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VIVA청춘 치어리딩팀이 스타상을 수상하여 정용래 유성구청장과 사진을 찍고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VIVA청춘 치어리딩팀이 스타상을 수상하여 정용래 유성구청장과 사진을 찍고있다

춘천--(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3일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은 대전광역시와 유성구가 주최한 ‘2019 앙코르 실버페스티벌’에 참가하여 1등인 스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축제는 대전 최대의 유일한 실버축제로 ‘멋진 인생 다시 한 번’을 주제를 가지고 전국의 어르신들이 다양한 끼와 재능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했다. 시니어버스킹 무대와 맞춤형 체험부스, 추억을 되새기는 놀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스타상을 수상한 VIVA청춘 시니어 치어리딩팀 이O희 어르신은 시니어치어리딩이 흔하지 않은데, 대회 출전과 우수한 성적을 통해 시니어도 다방면에서 활동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것 같아 뜻깊고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대회나 공연에도 참가하여 많은 분들께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박란이 관장은 “먼저 1등인 스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개설 된지 2년 채 되지 않은 시니어치어리딩팀이 복지관을 대표하여 출전하여 많은 공연 팀을 재치고 1위라는 높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번 대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어르신들의 사회참여 기회를 높이고 보다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복지관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활동하고 있는 ‘VIVA청춘 시니어치어리딩’은 2018년 4월에 개설되었으며, 2018년 12월에 진행한 서울특별시협회장기 치어리딩대회에서 우승하는 성적을 거두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대회와 지역 공연에 참여하여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cnoin.or.kr

언론 연락처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이하늘 사회복지사
070-4205-867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