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램버스 결제 포트폴리오 인수 완료

뉴스 제공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2019-10-23 18:36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자(Visa)(뉴욕증권거래소: V)가 램버스(Rambus)(나스닥: RMBS)의 토큰 서비스와 발권 사업부(구 벨ID(Bell ID) 및 이셉스LTD(Ecebs LTD))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램버스는 실리콘 IP 및 칩 공급 분야의 유수 업체로 데이터를 더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인수(acquisition)로 비자는 비자 네트워크의 카드 기반 결제를 넘어 국내용 카드 네트워크, 계정 기반 실시간 결제로 토큰화 역량을 강화하고 이로써 토큰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이전보다 훨씬 많은 거래로 확장하게 됐다.

램버스의 로컬 및 계정 토큰화 기술이 통합되고 나면 비자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업계 선도적인 비자 토큰 서비스(Visa Token Service)와 결합해 아래와 같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 토큰화 기술로 구현된 사기 방지 보안 결제 솔루션을 확장함으로써 ‘비자 토큰 서비스’를 더 많은 유통업체와 금융기관, 운송 사업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 램버스가 현재 사업을 펼치고 있는 28개국을 포함해 특수한 현지화 요구를 지닌 새로운 시장에서 비자의 토큰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토큰화 외에도 램버스가 보유한 디지털 발권 포트폴리오와 수송 관련 전문성은 공공 운송 사업자와 기술 파트너, 전 세계 도시에 글로벌 수송 및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비자의 노력을 보완해준다. 이렇게 강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운송 기관에 더욱 편리하고 원활한 대중교통 발권 경험을 제공하고 비자의 기존 모빌리티 솔루션을 확대할 수 있다.

비자(Visa Inc.) 개요

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는 세계 선도적인 디지털 지불 결제 기업이다. 비자는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지불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하고 이를 통해 개인과 기업, 경제 번영을 뒷받침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비자의 첨단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인 ‘비자넷(VisaNet)’은 전 세계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제공하며 초당 6만5000건 이상의 거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다. 비자가 끊임없이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모든 기기상에서 연결되는 상거래를 급속히 성장시키는 촉매 역할을 하는 한편, 누구나 꿈꾸는 언제 어디서든 현금이 필요 없는 미래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전 세계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전환되는 가운데 비자는 비자 브랜드와 상품, 임직원, 네트워크와 스케일을 바탕으로 상거래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About Visa, visa.com/blog 및 @Visa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램버스(Rambus Inc.) 개요

데이터를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만드는 데 힘을 쏟고 있는 램버스는 데이터 센터에서 모바일 에지로 기술 발전을 이끄는 혁신적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램버스의 아키텍처 라이선스, IP 코어, 칩,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메모리와 인터페이스, 보안, 신흥 기술을 아우르며 오늘날 현대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램버스는 선도적인 칩/시스템 설계업체, 파운드리, 서비스 사업자와 제휴를 통해 업계와 적극 협력하고 있다. 수천억 개의 장치와 시스템에 탑재된 램버스 제품과 기술은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보안, 모바일 결제, 스마트 발권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뒷받침하고 보호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ramb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보통 ‘~할 것’, ‘예상되다’ 및 기타 유사한 표현으로 식별된다. 미래예측 진술의 예시로는 인수 종료로 비자가 얻게 되는 혜택에 관련된 진술을 들 수 있으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예측 진술은 그 특성상 (1)작성일 현재의 상황만을 대변하고 (2)과거 사실에 대한 진술이나 미래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며 (3)예측이나 정량화가 어려운 리스크와 불확실성, 가정이나 상황 변화에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실제 결과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비자의 미래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또한 부정적인 방향으로 달라질 수 있다. 여기에는 인수에 따른 기대효과가 실현되지 않을 수 있는 리스크와 2018년 9월 30일 마감 회계연도의 10-K 양식 연차보고서, 2019년 6월 30일 마감 10-Q 양식 분기 보고서,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기타 문서에 기재된 내용을 포함한 그 밖의 요소가 포함된다.

미래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선 안된다. 법적 요구가 없는 한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진행 상황 또는 그 밖의 상황을 반영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개정할 계획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20052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자(Visa)
쉬린 살리미(Sheerin Salimi)
shesalim@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