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훨씬 더 무거운 도어 및 패널도 수용할 수 있는 새로운 헤비 듀티 드로우 래치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19-10-24 11:25
서울--(뉴스와이어)--사우스코가 성공적인 드로우 래치 라인을 확장하여 헤비 듀티 37 레버 보조형 래치를 선보였다.

무거운 도어 및 패널의 오정렬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최신 37 레버 보조형 래치는 까다로운 작동 환경에서도 확실한 래치 그립 및 더 강력한 체결력을 제공한다.

사우스코의 37 레버 보조형 래치 시리즈는 유연한 설계 및 넉넉한 크기의 핸드 그립 덕분에 까다로운 현장 조건에서 장갑을 착용한 손으로도 손쉽게 래치를 체결할 수 있다. 부식에 강하고 유연한 고무로 제작된 37 래치는 진동을 흡수하고 최소화하며, 래치가 사용된 장비가 구부러지거나 이동하더라도 체결 상태를 유지한다. 사우스코 37 드로우 래치 시리즈는 극한의 실외 환경에서도, 즉 중장비, 산업 기기, 운송 장비 등 까다로운 각종 산업 사용 분야에 적합한 강력하면서도 유연한 래칭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신뢰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사우스코 37 드로우 래치 시리즈를 사용하면 정렬 및 공차의 변화가 큰 사용 분야에서도 무거운 패널을 확실하게 체결할 수 있다. 본체가 고무 재질인 37 드로우 래치 시리즈는 진동과 소음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금속과 금속의 접촉으로 인해 흔히 발생하는 도장 또는 마감처리 손상을 확실하게 방지한다”고 말했다.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www.southco.com (한국어 버전: http://www.southco.com/ko-kr/)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SOUTHCO ASIA
Sammi Lau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