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언 애퀴지션 코퍼레이션 II, 2억달러로 기업 공개 종료

2019-10-24 13: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니언 애퀴지션 코퍼레이션 II(Union Acquisition Corp. II, 나스닥: LATNU, 이하 “회사”)가 22일 초과배정 옵션 250만유닛을 포함해 2000만유닛을 유닛당 10달러로 공개 공모했다.

유닛당 10달러 공모로 총 2억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회사의 유닛은 2019년 10월 18일 나스닥 자본 시장(나스닥)에서 종목코드 “LATNU”로 거래를 시작했다. 각 유닛은 일반주 1주와 일반주 1주를 주당 11.50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상환 가능 신주 인수권으로 구성된다. 유닛을 구성하는 주식의 거래가 시작되면 일반주와 신주 인수권은 나스닥에서 각각 LATN과 LATNW로 나뉘어 거래될 예정이다.

칸토어 피츠제럴드(Cantor Fitzgerald & Co.)가 단독 주간사를 맡았다. 엑소스증권(EXOS Securities, LLC) 및 아카디아증권(Arcadia Securities, LLC)은 공동 주간사를 맡았다.

기업공개와 신주 인수권으로 인한 수익 2억달러(또는 유닛당 10달러)는 신탁에 보관됐다. 2019년 10월 22일 기준 감사를 마친 대차대조표에는 기업공개로 인한 수익이 반영되었으며 사적 모집도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할 8-K 양식 보고서의 증거물로 포함될 것이다.

그라우버드 밀러(Graubard Miller)가 회사의 법률 대리인을 맡았으며 엘레노프 그로스먼 앤 숄(Ellenoff Grossman & Schole LLP)가 주간사의 법률 대리인을 맡았다.

이번 기업공개는 투자안내서 형태로만 진행됐다. 투자안내서 사본은 칸토어 피츠제럴드(주소: Capital Markets, 499 Park Avenue, 5th Floor New York, New York 10022, 이메일: prospectus@cantor.com)를 통해 배포됐다. 또한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도 볼 수 있다.

이 증권에 대한 등록설명서는 2019년 10월 17일 SEC에 의해 유효하다고 선언됐다.

본 보도자료는 판매 제안 또는 구매 유도를 포함하지 않으며,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 하에 주식 등록 전에 주식의 제안, 유도, 판매가 법으로 금지된 주 또는 관할권에서는 이러한 주식의 판매가 이뤄지지 않는다.

유니언 애퀴지션 코퍼레이션 II(Union Acquisition Corp. II) 개요

후안 사르토리(Juan Sartori)와 카일 브랜스필드(Kyle Bransfield)가 이끄는 유니언 애퀴지션 코퍼레이션 II은 백지수표 회사로 설립된 케이맨 제도 면제 기업이다. 인수, 지분 교환, 자산 취득, 지분 매입, 재자본화, 재조직화, 또는 기타 유사한 사업 조합을 하나 이상의 기업 또는 법인과 함께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유망한 대상 기업을 식별하려는 회사의 노력은 특정 산업이나 지역에 얽매이지 않으나, 남미에 위치한 대상 기업을 찾는 데 집중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위험 및 불확실성을 수반하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이다. 그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으며, 실제로는 회사의 기업공개와 연관된 투자안내서의 위험 요소 항목에 사전에 제시된 요소들처럼 미래예측진술과 다른 결과가 발생할 수 있다. 기업공개의 순수익이 보도자료에 나타난 것과 같다는 보장은 없다. 회사는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회사의 기대 변화 또는 진술이 근거를 두고 있는 사건, 조건, 환경 등의 변화에 따라 업데이트하거나 개정할 의무 또는 책임을 법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혀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20060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unionacquisition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유니언 애퀴지션 코퍼레이션 II(Union Acquisition Corp. II)
카일 P 브랜스필드(Kyle Bransfield)
최고경영자
+1 212 981 0630
kbransfield@apc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