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리엄, 분더만 톰슨과 제휴 체결

틸리엄, 분더만 톰슨의 고객 클라우드 기술 스택에 프로필 스트리밍 제공하여 고객의 수집, 표준화, 실시간 경험 관리를 지원

뉴스 제공
Tealium
2019-10-24 14:49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실시간 고객 데이터 관리 부문의 신뢰도 높은 선도 업체 틸리엄(Tealium)이 WPP 기업 분더만 톰슨(Wunderman Thompson)과 협업해 틸리엄의 오디언스스트림(AudienceStream) CDP를 분더만 톰슨의 고객 클라우드(Customer Cloud)에 대한 프로필 스트리밍 엔진(Profile Streaming Engine)으로 통합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분더만 톰슨의 고객 클라우드는 고객 데이터 허브 겸 청산소 역할을 하며 브랜드와 사람들이 서로 관련성 있고 시기적절한 대화를 나누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애드테크(Adtech), 마테크(Martech), 기타 데이터 생태계를 통합하여 고객에 대한 종합 프로필을 생성, 관리, 개선, 강화, 업데이트, 연동을 제공한다. 이 혁신은 관련성 있고 개인화된 경험을 언제 어디서든 경험이 일어날 때마다 생성하며 더 깊은 고객 관여와 행동, 더 높은 전환율을 이끌어 낸다. 틸리엄 오디언스스트림 CDP는 기술 스택 내에서 프로필의 중립 층 역할을 하며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 대한 단일한 뷰를 연동하고 업데이트함으로써 모든 경험이 최신이자 최선의 정보를 갖추도록 만든다.

자크 반 니커크(Jacques van Niekerk) 분더만 톰슨 데이터 CEO는 “우리는 틸리엄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이 기술은 우리가 소비자 데이터를 애드테크 생태계 내에서 실시간으로 연동하고 업데이트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우리 고객사가 자사 고객에게 강력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이라며 “틸리엄과 함께 우리 고객 클라우드는 브라우저에 연결하고, 시그널을 수신하고, 고객을 식별하고, 프로필을 업데이트하고, 이 정보를 바탕으로 백분의 1초 정도로 짧은 시간 내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 앤더슨(Mike Anderson) 틸리엄 설립자 겸 CTO는 “분더만 톰슨은 데이터 기반 관여의 첨단을 달리고 있으며 이 기업이 관련성 있고 개인화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우리가 고객 데이터 관리 역할을 맡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우리는 분더만 톰슨의 고객 클라우드와 통합하여 미치게 될 영향력을 기대하고 있으며 분더만 톰슨의 고객사가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이 기술이 어떤 도움을 주게 될지 보고 싶다”고 말했다.

틸리엄의 오디언스 스트림 CDP에 더해 틸리엄은 틸리엄 iQ 태그 관리(iQ Tag Management), 이벤트스트림 API 허브(Eventstream API Hub), 데이터액세스(DataAccess) 등을 포함하는 유니버셜 데이터 허브(Universal Data Hub)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틸리엄은 또한 GDPR과 CCPA 요구 조건을 해소하는 데 필요한 동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사전 구성된 커넥터를 통해 수백 개의 디지털 데이터 소스와 연결해 준다.

틸리엄의 솔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ealium.com)에서 볼 수 있다.

틸리엄(Tealium) 개요

틸리엄은 웹, 모바일, 오프라인, 사물인터넷 장치를 아우르는 포괄적 접근법으로 오늘날의 디지털 사업을 혁신한다. 고객 데이터를 단일 데이터 소스로 통합하는 역량을 통해 틸리엄은 1200개 이상의 고객 측 및 서버 측 판매자와 기술을 지원하는 턴키식 통합 생태계를 제공한다. 틸리엄 유니버설 데이터 허브는 태그 관리, API 허브, 고객 데이터 플랫폼,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통해 조직이 모든 팀, 기술, 고객 접점에 걸쳐 보다 풍부하고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ealium.com) 참조.

분더만 톰슨(Wunderman Thompson) 개요

분더만 톰슨은 고객과 사람들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창조적 데이터 및 기술 에이전시다. 우리 전문가들은 전 세계적인 차원에서 창조성과 혁신 기술을 융합해 혁신적 작업을 실현하는 기업가적 정신으로 종단 간 솔루션을 제공한다. 본사는 뉴욕에 위치해 있으며, 전 세계 90개 시장에 2만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20057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ealiu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진저메이(GingerMay)
베키 헤일러(Beki Hayler)
회계 담당
+44 (0)203 642 1124
beki.hayler@teamgingerm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