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경품 대잔치 진행… “국내선타고 유럽여행 가자”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19-10-28 10:40
서울--(뉴스와이어)--최저가 항공권 전문업체 와이페이모어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홈페이지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하는 이벤트로 스타벅스음료와 에어팟Ⅱ, 동남아항공권을 매주 증정하며, 구매자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세트와 모형비행기, 백화점상품권, 유럽항공권까지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와이페이모어 홈페이지는 출, 도착 스케줄과 수화물 정보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였으며, 수화물 추가 항공요금까지 한 화면에서 선택 가능하게끔 구성되어 있다.

또한 편도+편도 항공사 조합까지 구현하여 더욱 다양하고 저렴한 항공권이 제공되도록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10월 28일부터 11월 22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리뉴얼 공유 이벤트: 매주 3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매니아를 찾아라: 에어팟Ⅱ(2명), 동남아항공권(4명)
·해외항공권 구매 이벤트: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10명), 모형비행기(5명), 스타벅스 디저트세트(30명) 증정
·국내항공권 구매 이벤트: 아시아나 유럽항공권(2명)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최저가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와이페이모어 이벤트 페이지: http://www.whypaymore.co.kr/d/benefit/discounts/41...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

연락처

와이페이모어
이경원 과장
02-773-02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