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정취 물씬’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 성황리에 개최

출처: 좋은날
2019-10-25 13:45
  •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

  •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

  •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5일 -- ㈜좋은날이 19일 양재시민의 숲 지식서재 주변에서 열린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가 주최하고 시민의 숲 친구들과 좋은날이 공동 주관했다.

나눔/소통, 놀이, 체험 등 시민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들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시민의숲을 찾은 시민들은 목공 놀이터와 숲 밧줄놀이, 자연관찰 드로잉, 가을 편지 쓰기 등 숲과 어우러지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했다.

이외에도 숲 속 동물 친구들 포토존, 숲 속 마술쇼, 누워서 하늘보기, 숲 속 풍경 열쇠고리 만들기와 같은 부대행사로 즐거움을 더했다.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는 공연으로는 국악의 흥과 신명을 시민들과 나누고 즐기는 열린 무대인 ‘더나린’의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 연주팀인 아베스 오카리나, 우면복지 하모니카, 반포자이 앙상블의 공연이 이어졌다. 마지막은 우면복지하모니카와 반포자이 앙상블의 싱어롱 공연으로 모두 함께 노래를 부르며 즐겁게 축제의 막을 내렸다.

좋은날은 시민의숲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서 더욱 의미있는 가을 축제였다며 울창하게 우거진 숲이 자연의 휴식을 선사하는 양재시민의숲에 앞으로도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좋은날 개요

좋은날은 빛나는 주인공 곁에 든든한 파트너,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기획 전문 MICE 사회적기업이다. 사업분야는 축제, 이벤트, 전시, 기업행사, 작은결혼식, 기타 사업관련 교육, 컨설팅사업이다. 소셜 미션은 고비용, 허례허식을 탈피한 개성 있고 합리적인 작은 결혼식 문화 확산, 우리 고유 문화인 전통 풍습을 계승하고 활성화하고 실버세대, 경력단절여성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이다. 설립연도는 2017년 5월 8일이다.

웹사이트: http://www.thegooday.co.kr

언론 연락처

좋은날
기획홍보팀
김은아 이사
02-515-99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