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코리아, 행오버조스 전 세계 판권 획득… 세계화 한발 더 다가가

아시아 판매권 갖고있는 큐어코리아, 미국과 캐나다를 제외한 전 세계 판권 획득

뉴스 제공
큐어코리아
2019-10-27 13:59
서울--(뉴스와이어)--미국에서 유명하고 효과가 좋기로 알려진 초강력 숙취해소음료이자 활력충전음료인 행오버조스를 독점판매하고 있는 큐어코리아가 이번에는 전 세계판권을 획득했다.

올해 초 큐어코리아는 중국, 인도, 일본에 독점판매하는 판권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2019년 10월 1일에 미국과 캐나다를 제외한 전 세계 판매권을 획득했다. 이는 숙취와 피로로 힘들어하는 일반대중들에게 좀 더 쉽게 다가가기 위한 행보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손쉽게 구할 수있게 되었다.

행오버조스는 미국에서 제조되어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숙취해소 음료이자 활력충전/피로회복음료이다. 칡꽃, 헛개나무, 밀크씨슬, 생강, 블랙페퍼, 고지베리, 아사이팜, 과라나, 백년초 등 알콜해독에 강력한효과를 가진 천연 14가지 재료를 구성 성분으로 하고 있다.

큐어코리아 이충전 과장은 “술을 마신 다음날 머리가 깨질듯 아프고, 속이 메스꺼울 때 행오버조스 한병을 마시면 불편함이 5분 이내로 완화된다. 또한 술을 마시기전 후로도 한병을 마시면 주량이 늘어나는 체험을 할 수도 있다”며 “이런 점을 한 번 체험해본 사람들은 가격을 할인해서 파는 전시회마다 찾아와서 대량으로 구매하는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큐어코리아는 11월 초중순에는 롯데면세점에도 입점을 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세계에서 2위로 큰 시장에 행오버조스가 처음으로 입점을 하는 것이다.

큐어코리아는 면세점 입점과 전 세계판권의 두 가지의 행보는 음주로 인해 숙취와 두통, 메스꺼움을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이 겪는 공통된 고통을 완화시키고, 선진화된 음주문화를 이끌어 나가겠다는 포부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ngoverjoes.co.kr/

연락처

큐어코리아
기획팀
곽복선 이사
02-886-00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