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수험생 응원하는 합격 기원 제품 출시

Z세대 갬성 반영한 위트 있는 응원 메시지 국내 1호 문자그림 작가와 협업해 제품에 녹여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9-10-28 10:36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수능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수능 시즌 제품은 수험생들이 꼭 듣고 싶어할 응원 메시지를 Z세대들의 감성을 담아 제품에 녹인 것이 특징이다. 국내 1호 타이포그래피 일러스트레이터 박지후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해 ‘이상하게 정답만 찍고싶네’, ‘빵빠라밤~합격입니다’ 등 메시지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 찹쌀떡, 엿, 초콜릿,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모두 1~2만원 대로 구성해 가성비를 높였다.

대표 제품 ‘정답만 찍고싶네(대)’는 자신 있게 정답만 찍을 수 있는 기운을 가득 담아 찹쌀떡과 전통 엿, 초콜릿으로 구성했다. ‘합격입니다(특대)’는 수험생이 듣고 싶어 하는 말을 센스 있게 담은 패키지와 당 충전에 효과적인 찹쌀떡, 초콜릿, 에너지바 등으로 구성한 합격 기원 선물이다. ‘합격의 종착역(중)’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흑임자·호박 두 가지 맛의 찰떡과 호박엿, 초콜릿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수능 전 수험생을 응원하는 자리에 기운을 북돋울 수 있는 특별한 케이크도 출시한다. ‘합격으로 Go!구마 라떼 케이크’는 진한 고구마와 촉촉한 우유 생크림이 만나 에너지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선물하기 좋다. ‘정답만 4랑해’는 향긋한 복숭아, 진한 녹차, 달콤한 초코, 부드러운 치즈 생크림 케이크로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초콜릿의 천국 벨기에 원료로 풍미를 더해 만든 쉘 타입 초콜릿,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찹쌀떡 등 가볍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CJ푸드빌은 색다른 패키지와 품질을 높인 제품으로 구성한 이번 수능 시즌 선물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신효정 과장
02-6740-46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