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알온텍, 루카스 세로형 블랙박스 V900 출시

DR GPS 내장 GPS 음영지역 탈출

출처: 큐알온텍
2019-10-29 09:30
  • 2019년 서울어워드 루카스 세로형 블랙박스 은상 수상

    2019년 서울어워드 루카스 세로형 블랙박스 은상 수상

  • V900 블랙박스에 DR GPS를 장착한 차량이 GPS 신호 음영지역인 내부순환도로(홍지문터널)에 진입해서도 차량속도 및 차량위치가 표시되는 사진

    V900 블랙박스에 DR GPS를 장착한 차량이 GPS 신호 음영지역인 내부순환도로(홍지문터널)에 진입해서도 차량속도 및 차량위치가 표시되는 사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9일 --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기업 ㈜큐알온텍은 전후방 풀HD 화질을 지원하는 세로형 블랙박스 ‘루카스 블랙박스 V900’을 출시했다.

루카스 세로형 블랙박스는 최근 서울 어워드 디자인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수상하였으며, 차량전면유리에 자동차 회사에서 장착하여 출시하는 순정형처럼 차량일체형으로 차량진동 등에 영상왜곡이 없으며,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중저가의 보급형 제품이다.

특히 V900은 지피에스 음영지역에서도 속도, 위치 및 방위 등을 인식하는 DR(Dead Reckoning) GPS를 블랙박스에 내장하여 터널, 지하주차장 등 GPS 음영지역을 주행 시에도 속도, 위치정보 등을 수신할 수 있으며, 야간 화질을 개선하기 위하여 SONY 스타비스(Starvis) IMX307 센서를 적용하여, 블랙박스에서 가장 중요한 주, 야간 모두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또한 3.5인치 LCD는 IPS 패널을 적용해 차량내 어떤 각도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V900은 운전자의 안전과 편리성을 고려해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와 안전 운전 도우미 기능도 적용했다. 차선이탈과 및 앞차 추돌 등의 알람을 운전자에게 전달해주는 ADAS와 내장된 위치정보시스템(GPS)을 통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위험 구간과 과속 단속 지점을 알려준다.

이외에도 포맷을 하지 않고도 오랫동안 메모리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포맷프리 기능 △이벤트 영상을 한번 더 안전하게 저장하는 듀얼 세이브 기능 △주차모드 녹화 중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주차 중 이벤트와 모션감지 발생건수와 시점을 알려주는 주차감시 알림 기능 △긴급상황 발생시 수동녹화 기능 △4개 언어 안내 △무상서비스 2년 등의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루카스블랙박스 10월 29일부터 유통마진을 개선하기 위하여 홈페이지, 11번가 및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 예정이며, 무료 출장 장착 서비스 및 안전운전데이터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큐알온텍 개요

루카스 블랙박스와 큐비아 블랙박스를 제조하는 주식회사 큐알온텍은 2013, 2016년 발명진흥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서 블랙박스 업계 최초로 동상과 금상을 수상했고, 2015년 서울 국제 발명전시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등 자체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블랙박스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2016년 한국소비자원의 블랙박스 품질평가에서는 최고 품질로 평가를 받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lukashd.com

언론 연락처

큐알온텍
관리팀
김종옥 대표이사
02-2093-12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