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강동청소년센터, 2019 서울시 청소년 희망페스티벌 ‘놀라운 토요일 서울 EXPO’ 참여

2019-10-29 08:47
서울--(뉴스와이어)--10월 26일(토) 서울시가 주관하는 서울시 청소년 희망페스티벌 [놀라운 토요일 서울 EXPO]에 시립강동청소년센터가 참여하였다.

서울시 청소년 희망 페스티벌은 서울시 최대 규모의 청소년 축제로 서울시 내 청소년 시설이 운영에 참여한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 서울 EXPO, 어린이·청소년 인권페스티벌,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 마당 등 크게 3가지 행사가 동시에 펼쳐졌다.

특히 올해 행사는 ‘놀라운 토요일 서울 EXPO TF팀’과 ‘어린이·청소년 인권페스티벌 추진단’을 구성하여 청소년의 시각에서 청소년이 진정으로 원하는 방식으로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시립강동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누리’ 위원장이 참여하였다.

26일(토) 오전 11시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누리’ 위원장의 개막식 진행을 시작으로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꽃 머리핀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각자 자기만의 꽃 머리핀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해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홍승현 관장은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고 청소년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는 청소년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연락처

시립강동청소년센터
홍예지
02-6252-1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