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메인넷, 우전 ‘제2차 세계 블록체인 대회’서 발표회 개최

블록체인 대규모 실제 활용 서막 열어

뉴스 제공
TOP Network
2019-10-30 13:02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2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TOP Network 메인넷의 발표회가 11월 8일 중국 우전(乌镇) ‘제2차 세계 블록체인 대회’ 현장에서 공식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TOP Network CEO Steve Wei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TOP 메인넷이 론칭하면 업계에는 일 활성 사용자 수가 1000만명이 넘는 블록체인 플랫폼이 나타날 것이고 블록체인이 대규모로 실제 활용되기 시작할 것이다. TOP 체인은 높은 TPS(거래 물동량)와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TOP 체인에서 거래 확인 속도가 빠르고, 거래 비용이 제로이며, 통신, 게임, 소셜, 빅데이터, 인공지능, IoT와 같은 업무와 적합하다. TOP팀은 제로부터 독자적으로 TOP 체인의 설계, 알고리즘 및 코드를 모색하기 때문에 TOP체인이 업계의 기존 퍼블릭 체인의 아키텍처와 기술에 비해 매우 큰 차이를 보인다.

먼저, TOP체인은 네트워크 샤딩, 컴퓨팅 샤딩과 상태 샹딩을 동시에 지원하여 진정한 완전 수평 스케일 아웃(Fully Horizontal Scale out)을 갖추게 되었다.

TOP 체인의 2레어 샤딩(Sharding), 2레어 격자(Lattice), 3 레어 네트워크의 디자인은 퍼블릭 체인의 개발에 또 다른 독특한 발상을 제공한다. 전통적인 P2P 네트워크는 모두 단일 네트워크 서비스(예를 들어 비트코인, 이더리움)를 위한 것이지만, 풀 동적 2계층 샤딩은 다계층의 여러 P2P 네트워크를 요구하며 각 P2P 네트워크 노드마다도 동태적이다. 이는 TOP 체인이 여러 퍼블릭 체인에서 독특하게 보이도록 만들었다.

TOP Network 프로젝트는 시행한 후 200만달러의 씨드 투자를 받았고 같은 해 6월 600만달러의 주춧돌 효과를 낼 투자를 받았다. 2018년 하반기에 시장이 베어 마켓에 진입했음에도 TOP Network는 11월 100만달러 사모펀드 투자를 받았고 매 주 한 명의 신규 투자자를 유입했다. 현재까지 TOP Network는 단화캐피탈(丹华资本), 펀부스즈번(分布式资本), NEO Global Capital, Ontology Global Captial,DreamChaser Capital(追梦者基金), Daocin(道生资本) 등 기구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2019년 3월 26일 TOP Network는 Huobi Prime의 첫 론칭 프로젝트로 선정되어 Huobi에 공식 론칭되었다. 앞서 3차례의 가격 제한 기간 동안 TOP는 7초내에 전부 매진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전 세계 13만명 이상이 19초만에 15억개의 TOP를 전부 매수한 셈이다. 22시 40분, TOP는 Huobi 글로벌 HT존에서 자유 위탁 거래를 시행했고 개장하자마자 첫 단계 가격 제한을 진행 한 0.00177달러에서27.7배 폭등해 0.049달러로 상승했고 8분만에 거래액이 억위안을 돌파했다. TOP는 이처럼 베어 마켓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고 암호화폐 시장의 작은 상승장을 이끌었다.

현재 TOP는 Huobi, 바이낸스DEX, Bithumb Global, Coinsuper, PIEXGO 5대 거래소에서 공식 론칭했다.

TOP Network 메인넷 개발은 마무리 단계에 진입했고 전세계에서 노드 모집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메인넷 론칭 후 또 정식으로 첫 법정 화폐 원금 보장 계획인Staking 계획을 시작하여 TOP 메인넷의 생태계를 점차 보완하여 더 많은 노드들을 TOP 메인넷에 가입시킬 예정이다. 하지만 신규 메인넷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TOP체인은 론칭 후 바로 이더리움과 바이넨스 체인의 토큰을 TOP 메인넷 토큰으로 전환하지 않고 일정 기간 함께 보유할 것이다.

TOP메인넷의 성능과 모든 기능이 완비되면 BitVPN는 제일 먼저TOP체인에 론칭하여 TOP체인의 일 활성 사용자수 100만명을 실현할 것이다. BitVPN은 TOP체인에서 최초로 실제 활용을 실현한 블록체인 앱이 될 것이다. Dingtone, CoverMe, Proxy 등 앱들이 TOP체인에 잇따라 론칭되면 TOP체인은 일 활성 사용자 수가 1000만명이 넘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며 현재 블록체인 앱들이 직면한 실제 활용이 어렵고, 사용자 수가 적은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이다.

이번 TOP메인텟의 발표회 현장에서TOP Network CEO Steve Wei와 기술개발자들은 수백 명의 업계 인사들과 TOP 메인넷의 개발 과정 및 기술적인 노하우를 공유할 것이다. 여러명의 업계 거장들과 거물급 투자자들은 TOP Network 메인넷을 발표 및 향후 생태계 구축을 주제로 깊은 대화를 나눌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수십 개 언론사가 이번 발표회에 대해서 자세히 보도할 예정이다. 이번 TOP 메인넷의 론칭은 TOP발전의 종착점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 될 것이다.

TOP Network 개요

TOP Network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탈중앙화의 오픈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메시징, 통화, 비디오, VPN, CDN, IoT데이터 공유 등 안전하고 저렴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토콜이다. 또한 TOP Network는 초당 수십만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고 모든 리얼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는 고성능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http://www.topnetwork.org

연락처

TOP Network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 9883 2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