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의 Financial Analytics 플랫폼, Rackspace의 인보이스 및 비용 검증 지원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9-10-31 08:51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는 Rackspace가 자사의 Synchronoss Financial Analytics 플랫폼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Rackspace는 이 플랫폼을 통해 복잡하고 규모가 큰 제3자 파트너사 관련 비용과 인보이스의 정확성을 확인 및 검증함으로써 가시성을 확보하고 비용을 절감, 관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Synchronoss 플랫폼은 첨단 애널리틱스를 활용해 Rackspace가 매월 파트너사들로부터 받는 복잡하고 규모가 큰 인보이스를 평가하게 된다. 각 인보이스는 복잡한 형태의 대용량 데이터셋을 포함하고 있는데, Synchronoss 플랫폼은 이를 자동으로 프로세싱 하며 데이터에 에러나 이상 징후가 없는지 식별한다. 자동화된 프로세스는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비용 관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Rackspace가 막대한 규모의 경비 가운데 잘못 청구된 비용을 회수할 수 있게 한다.

더스틴 세마크(Dustin Semach) Rackspace 최고재무책임자는 “우리 회사가 달마다 파트너사와 공급사들로부터 받는 규모가 크고 복잡한 인보이스는 회사 운영의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있다”며 “이번에 추가하게 된 Synchronoss 플랫폼은 중요한 운영 툴킷이다. 이 플랫폼은 대용량의 데이터를 자동으로 캡처하고 신속하게 프로세싱 한 뒤 실용적인 인사이트로 탈바꿈시킨다”고 말했다.

글렌 루리(Glenn Lurie) Synchronoss 사장 겸 CEO는 “Financial Analytics 플랫폼은 이미 세계적 서비스 사업자들이 공급사 비용 청구의 정확성 검증에 사용하며 운영비를 절감하고 있다. Rackspace가 이번에 본 플랫폼을 채택한 것은 그만큼 운영 효율성을 구현하려는 글로벌 대기업들이 플랫폼의 유연성과 가치를 인정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이번 협약은 기존의 TMT(기술-미디어-통신) 분야와 함께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려는 우리 회사의 노력을 상당 부분 진전시킬 것으로 판단한다”고 밝혔다.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개요

Synchronoss (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TMT)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Investors
Joseph Crivelli
Synchronoss
908-566-3131
이메일 보내기

Media Contact:
Anais Merlin
CCgroup (International)
T: +44 20 3824 9200
E: 이메일 보내기

Diane Rose
CCgroup (North America)
T: +1 727.238.7567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