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총 1만 리플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후오비 코리아
2019-10-31 11:40
서울--(뉴스와이어)--‘후오비 코리아’와 ‘도리도리’가 총 1만 리플(XRP)을 에어드롭으로 준비했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암호화폐 전문 유튜버 도리도리(DooriDoori)와 함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도리도리 채널 구독과 도리도리 레퍼럴을 통해 후오비 코리아에 가입한 회원이 참여 요건이며, 11월 8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참여 요건을 충족한 신규 가입자가 5만원 이상의 원화(KRW) 또는 암호화폐를 입금하고 거래까지 완료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각 1만원 상당의 리플을 리워드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참여 요건을 충족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후오비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한 100, 200, 300번째 회원에게 각 5만원 상당의 리플을 리워드한다.

한편 도리도리는 2018년 개설된 누적 집계 400만뷰의 ‘도리도리 DooriDoori 비트코인 교육방송’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후오비 코리아의 전략적 파트너인 후오비 코리아 엘리트로 활약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원래 세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기존 회원 대상의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는 등 호응이 꽤 높다”며 “암호화폐 대표 유튜버인 도리도리, 블록체인 대표 암호화폐인 리플, 대한민국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의 협업으로 거래 활성화와 신규 거래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연구소, 포털 사업,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 확장을 계획 중이며,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 중이다.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이오스(EOS), 대시(DASH), 후오비 토큰(HT), 트론(TRX), 뮤지카(MZK), 엠블(MVL) 등 150여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며,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huobi.co.kr

연락처

후오비 코리아
홍보팀
오용석 수석
070-4659-4384
이메일 보내기

이수빈 수석
070-4659-43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