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마 골든드롭3,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전문 간호사 1대1 영양 및 육아 상담 진행

일루마 골든드롭3, 아일랜드 원유와 OPO 구조로 완성된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소비자들의 신뢰 구축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부스에서 다년간 육아 경험 갖춘 전문 간호사로 구성된 1대1 영양 및 육아 상담 진행

뉴스 제공
네슬레코리아
2019-10-31 11:05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가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1대1 전문가 영양 및 육아 상담을 진행한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육아맘들의 모성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2018년부터 다년간의 육아 경험을 갖춘 전문 간호사로 구성된 1대1 영양 및 육아 상담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육아맘들을 만나며 ‘일루마 골든드롭3’에 대한 신뢰도도 높여오고 있다.

아이의 1000일은 두뇌의 75%가 자라는 중요한 시기로, 일루마 골든드롭3의 1대1 상담에서는 아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하는 지 등 아이의 먹거리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 내용을 제공한다. 월령 맞춤 영양, 육아 정보와 더불어, 수유 계획, 아이의 건강 관리, 육아 고충 등 평소 초보 엄마, 아빠들의 궁금증에 대해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일루마 골든드롭3은 1대1 상담 부스에 매번 찾아와 영양, 육아 상담을 받고 제품을 구매해가는 열성적인 육아맘들이 있을 정도로 일루마 골든드롭3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매번 베이비페어를 찾아오는 육아맘들의 노력이 위대한 모성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베이비페어를 통해 평소 육아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얻기 힘든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의 영양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년간 연구해온 제약 기반 회사인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글로벌 브랜드이다.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독자적인 일루마 OPO구조와 우수한 자연환경에서 생산된 아일랜드 원유로 완성된 프리미엄 유아식인 일루마 골돈드롭3는 2018년 5월 한국 시장에 선보이며, 국내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태희 대리
02-6250-70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