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톤 케미컬, 쓰쿠바 일본기술센터의 수백만달러 규모 확장 공사 완료

애프톤의 최신 시설, 강화된 윤활유 첨가제 검사 역량으로 고객이 각자의 시장에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지원

2019-10-31 13:34
쓰쿠바,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윤활유 및 연료 첨가제 시장의 세계적인 선도업체 애프톤 케미컬(Afton Chemical Corporation)이 쓰쿠바에서 자사의 일본기술센터(Japan Technology Center) 확장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쓰쿠바시 의원 존 헤이즈(Jon Heese)가 테디 고트월드(Teddy Gottwald) 뉴마켓(NewMarket Corporation) 회장 겸 CEO, 뉴마켓의 자회사인 애프톤 케미컬의 레지나 A. 함(Regina A. Harm) 사장과 함께 일본기술센터를 공동 개소했다.

이번 투자로 분석 및 기계 연구소가 확장되어 윤활유 첨가제 실험 역량이 증가하게 된다. 여기에는 변속기 오일, 기어 윤활유, 그리고 승용차, 모터사이클, 상용차, 오프로드 차량용 엔진 오일, 공업용 유압유 등에 대한 표준화 및 맞춤 실험도 포함된다. 확장된 시설은 시료 혼합, 물리적/화학적 분석, 그리고 ASTM, JIS, JPI, JASO, JCMAS 등 국제 및 일본 고유의 검사 표준을 준수하는 성능 실험 등 강화된 기술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지나 A. 함 애프톤 케미컬 사장은 “우리의 패션 포 솔루션(Passion for Solutions®) 모델을 일본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가져와서 고객이 제품을 현지 시장의 수요에 부응하도록 차별화하게 돕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다. 확장된 일본기술센터는 통합 기술 지원 및 성능 실험을 통해 아시아 내 고객사에 빠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리의 역량을 더욱 강화할 것이며, 핵심 일본 OEM 프로젝트에 ‘메이드 포(Made For)’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숀 스펜서 애프톤 케미컬 아시아 부사장 겸 총괄이사는 “애프톤 재팬은 다양한 수요와 난관이 있는 독특한 시장이다. ‘메이드 포’ 전략은 각 개별 시장의 역동성을 이해하고 제품 및 서비스 측면에서 적절한 솔루션을 개발하려는 의도에서 수립됐다. 시장과 우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현지 및 글로벌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체크하면서 산업 표준을 뛰어넘는 혁신적 첨가제 솔루션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일본기술센터의 확장된 역량은 통합 기술 지원과 함께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고객을 지원하는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 OEM, 국제 표준과 사양을 준수하는 유효성 검사 실시

·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수요에 집중한 애프톤 독점 검사 개발

· 차별화된 제품 성능 주장을 빠르게 지원 및 제공

최근 일본 정부가 평균 자동차 연비를 2030년까지 32% 향상하도록 발표함에 따라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차를 더 많이 판매할 것이다. 다카유키 도가와(Togawa Takayuki) R&D그룹 수석은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는 CVT, 원시프트 ATF 등 변속기와 모터 토크를 바퀴에 전달하고 지원하는 기어 및 베어링 등을 장착하고 있다. 초저점도 오일이 높은 연비를 달성하는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애프톤은 전 세계 핵심 OEM과 적극적으로 협업하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에 필요한 기술 및 윤활유를 개발하고 있다. 애프톤은 준비가 되어 있으며 가장 발전된 윤활유를 개발하여 시장의 새로운 요구 조건을 충족할 것이다. 우리의 첨가제는 앞으로도 자동차 업계가 배출물을 줄이고, 연비를 높이고, 오일 및 장비의 사용 수명을 늘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기술센터의 최신 화학 및 기계 연구소는 린 프로세스로 운영되며 실험 가동은 ISO 9001/14001 안전, 환경 및 품질 표준을 완벽하게 준수하고 있다. 이 최첨단 시설에서는 R&D 관리자, 포뮬레이터, 기술 연구자, 기술자, 행정 직원 등 10년 만에 100% 증가한 17명의 인력이 근무하게 된다.

애프톤은 광범위한 연구 및 개발 네트워크 및 검사 시설을 미국, 중국, 인도, 일본, 영국 등지에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시설에서는 제품이 최신 성능에 부합하거나 이를 초과하는지 확인하는 검사가 이뤄진다. 애프톤이 독점 보유한 검사도 개발됐으며 고객의 제품이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뛰어난 성능 데이터를 얻기 위해 현장 실험을 설계하고 있다.

애프톤 케미컬(Afton Chemical) 개요

애프톤 케미컬 코퍼레이션(Afton Chemical Corporation)은 뉴마켓 코퍼레이션(NewMarket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NEU) 산하 기업이다. 애프톤은 독자적인 제조법과 엔지니어링 및 마케팅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고 연비성능을 향상시키며 장비 수명을 연장하는 한편 장비 기사의 만족을 높이고 자동차 및 장비 운영 총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연료와 윤활유를 개발,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애프톤은 휘발유 및 증류연료유, 드라이브라인 유체, 엔진오일, 산업용 윤활유 등 방대한 독보적 첨가제 라인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아시아 태평양, 유럽/중동/아프리카/인도, 중남미, 북미에 위치한 지역 본사를 통해 글로벌 영업을 지원하고 있다. 애프톤 케미컬 코퍼레이션은 미국 버지니아주 리치먼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ftonchemical.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에 게재된 일부 정보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이 규정한 미래예측진술로 구성됐다. 뉴마켓(NewMarket)의 경영진은 이 예측이 사업과 운영 지식 범위 내에서 합리적 가정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믿지만, 실제 결과가 예상과 상당히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할 수 없다.

예측과 상당히 다른 실질적인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들은 다음과 같지만, 이에 제한되는 것은 아니다: 원자재 조달과 수송시스템; 단일 출처 시설의 공급 장애; 업계 내에서 기술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능력; 지적재산권 보호 실패; 화학 사업에 빈번한 유해; 자연재해, 테러리스트 공격 등 이례적인 사건 발생 또는 그럴 위험; 다른 제조업체들과의 경쟁; 갑작스럽고 가파른 원자재가격 상승; 상당한 고객 수 확보나 손실; 미국 외 지역 운영과 관련된 위험; 외국 환율 변동의 영향; 제품에 영향을 미치는 정치 경제 규제요인들; 향후 정부규제; 환경소송이나 법률소송에 관한 타결; 향후 인수를 종결시키지 못하거나 최근이나 미래 인수를 성공리에 자사와 통합시키지 못하는 경우, 그리고 기타 요인들은 양식 10-K의 2018연차보고서의 “위험요인들(Risk Factors)” 항목 1A의 위험요인 등 뉴마켓이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때때로 제출하는 문건들에 상세히 기술돼 있다. 주주들은 요청에 따라 이 문건을 접할 수 있다.

앞선 논의에서 뉴마켓에 의해 작성된 미래예측진술은 이 미래예측진술이 작성된 당시에 대해서만 밝히고 있음을 분명히 한다. 새로운 위험과 불확실성이 때때로 일어날 수 있으며, 이런 사건을 예측하거나 이 사건들이 회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회사는 법에서 요청하지 않는 이상 작성일 이후에 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가 없으며 그런 의무도 갖고 있지 않다. 이 위험과 불확실성에 관해, 여기서 논의됐거나 다른 곳에서 논의된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사건들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음을 분명히 밝힌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90059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ftonchemic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애프톤 케미컬 코퍼레이션(Afton Chemical Corporation)
아시아태평양
총 킷 리(Chong Kit Lee)
+65 6739 6330
KitLee.Chong@AftonChemical.com

유럽/중동/아프리카/인도
케이트 에드럽트(Kate Edrupt)
+44 1344 356823
Kate.Edrupt@AftonChemical.com

북미
로렌 패커드(Lauren Packard)
+1 804 788 6081
Lauren.Packard@AftonChemical.com

일본
교도 PR(Kyodo PR)
+81-(0)3-3571-5258
afton-pr@kyodo-pr.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