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내가 세상을 바라보는 법’ 출간

반복되는 경제위기, 기술의 변화, 구조조정에서 나와 가족을 지키는 방법

역사와 톱다운 시스템을 통해 변화를 통찰, 미래를 준비한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10-31 14:1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내가 세상을 바라보는 법’을 출간했다.

대한민국은 세계 강대국들에 정치, 경제, 전쟁 등에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매번 반복되는 경제위기와 금융위기 그리고 기술의 변화라는 시대의 파도에 휩쓸리곤 한다. 교통과 통신 그리고 인터넷의 발전은 전 세계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결해 놓았다. 그리고 세계화는 그것을 더욱더 촉진시켰다.

최근 세계는 우리 사회를 움직이고 지탱했던 시스템들이 한계점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 우리가 해결해야 할 문제들은 고령화, 경기침체, 청년실업, 빈부격차, 불안정한 금융시스템, 세계화, 기후변화 등이다. 지금 우리는 기존의 상태에서 새로운 상태로 바뀌어 가는 과도기에 접어들고 있다.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게 되면서 익숙했던 것과의 결별을 강하게 거부하기도 하고, 새로운 시대에 대한 불안감으로 초조해 하기도 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을 바라볼 때마다 우리는 너무도 혼란스럽다. 그것은 우리가 눈앞에 펼쳐지는 현상만을 바라볼 뿐, 사건을 만들어 내는 본질, 즉 시대의 흐름을 바라보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렇게 빠르게 변해 가는 세상에서 적응하기 위해서 그리고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떤 생각과 자세를 취해야 할까. 역사와 톱다운 시스템을 통해 변화를 통찰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자세가 이희만 저자의 ‘내가 세상을 바라보는 법’에 들어 있으니 다가올 미래에 대해 고민이 많은 사람이라면 일독을 권하는 바이다.

‘내가 세상을 바라보는 법’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