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IP, 단체 장해·생명보험 청구 관리 위해 ‘피네오스 클레임’ 선정

2019-10-31 15:58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31일 -- 교육자를 대상으로 모든 분야의 단체/개인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비영리 기관 OTIP가 단체 장해/생명보험 사업부의 청구 및 지급 업무를 더 쉽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피네오스 클레임(FINEOS Claims)’과 ‘피네오스 페이먼트(FINEOS Payments)’ 솔루션을 선정했다고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Limited)(호주증권거래소: FCL)이 30일 발표했다.

파트리샤 윌킨슨 비자크(Patricia Wilkinson-Bizjak) OTIP 그룹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은 “피네오스와 프로젝트에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피네오스가 제공하는 기능이 OTIP와 잘 맞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생명/재해/의료 보험 업계의 50여개 보험사가 사용하고 있는 ‘피네오스 클레임(FINEOS Claims)’은 세계 최고 수준의 고객 중심 웹 기반 청구 절차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피네오스 클레임’은 하나의 플랫폼에서 단체/임의/개별 청구를 지원하며 모든 규모의 보험사에 구축할 수 있다.

‘피네오스 페이먼트(FINEOS Payments)’는 ‘피네오스 클레임(FINEOS Claims)’, ‘피네오스 앱슨스(FINEOS Absence)’, ‘피네오스 프로바이더(FINEOS Provider)’에 통합된 급부 산정 및 지급 모듈로 정확성과 완벽성을 지원하는 동시에 관리 비용을 대폭 경감해준다. ‘피네오스 클레임’에 통합된 ‘피네오스 페이먼트’는 의료 재활 서비스, 입원환자 케어/침습적 수술, 사회보장 지원 서비스, 사망자 보험 청구에 대한 수혜자 판별을 처리할 수 있다.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피네오스 코퍼레이션 최고경영자(CEO)는 “OTIP가 청구 절차 개선을 위한 협력사로 피네오스를 선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빠르고 원활한 시스템 구축으로 OTIP가 피네오스의 효용을 최대한 조속히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양사 파트너십으로 피네오스의 시장 주도권을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는 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코어 시스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미국 내 10대 그룹 생명보험 및 의료보험 사업자 중 6개사, 그리고 호주의 10대 생명보험 및 의료보험 사업자 중 6개사가 이를 채택하고 있다. 전 세계 사무소에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사업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빠르게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은 그룹과 개별 또는 임의의 생명보험 및 상해, 의료보험업계 고객들에게 완전한 단대단 코어 관리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에는 주력제품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물론 디지털 참여를 지원하기 위한 피네오스 인게이지(FINEOS Engage)와 분석 및 보고용 피네오스 인사이트(FINEOS Insight) 등 부가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FINEOS.com 참조.

OTIP 개요

OTIP는 모든 보험 분야에 걸쳐 온타리오 지역의 교육 종사자 20만여명에게 보험을 제공한다. 온타리오 4개 교육 관계사(AEFO, ETFO, OECTA, OSSTF/FEESO)가 소유 하에 이사회가 감독하는 OTIP는 교육계의 일원인 비영리 보험사가 교육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신념 위에 설립됐다.

웹사이트(www.OTIP.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300056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00
victoria.jamison@FINEO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