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 대용량 공기청정기 11월 정식 론칭

뉴스 제공
드림사이버
2019-10-31 18:00
광주--(뉴스와이어)--20년 전통의 건강 가전기업 오쿠(OCOO)는 2019년 11월에 대형 공기청정기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쿠 공기청정기는 넓은 청정 면적 118.5㎡(약 36형)를 갖춰 대형 공기청정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오쿠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 면적을 강화해 학교나 유치원, 사무실 등 이용 인구가 많은 공공·상업·다중이용시설은 물론, 가정에서도 빠르게 청정이 가능한 대용량 공기청정기이다.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주기 때문에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쉽게 파악 할 수 있으며, 특히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편리함을 추구하였다.

또한 바람세기, 취침 예약, 필터 교체, 잠금버튼 기능이 있으며, 제품 하단에 고정 가능한 이동바퀴 채택으로 간편한 이동을 가능하게 하였다.

제품 양측면에 필터를 탑재한 ‘듀얼 필터 시스템’으로 공기청정 효과도 2배이며, BLDC모터 사용으로 넓은 공간도 걱정없는 강력한 공기청정이 가능하다.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99.97% 제거해주는 고효율 H13 헤파필터 적용하였다.

공기청정기의 핵심인 최상의 필터관리를 위하여 전국의 오쿠 AS 센터에 공기청정기 케어서비스를도입하면서 공기질 관리를 위한 IOT를 활용한 원격케어 출장시스템을 전국에 출범시킬 계획이다.

오쿠는 최근 대형 공기청정기는 기업소비자간(B2C) 시장에서 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가정에서도 보다 더 강력한 공기청정을 요구하는 일반 소비자가 적지 않은것으로 보인다. B2C시장뿐만 아니라 학교, 관공서, 사무실 등의 B2B, B2G시장의 요구에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드림사이버 개요

드림사이버는 B2C 전문 판매업체로 오쿠 상품군 중 공기청정기를 브랜드 OEM으로 수입하여 독점적으로 판매를 하는 온라인 전문유통 업체로, 오쿠 브랜드 제품 총판업체이다.

오쿠공기청정기: http://www.ocooair.co.kr

연락처

드림사이버
가전영업팀
박재환 팀장
010-9451-506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드림사이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