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롯데면세점에서 열린 BRTC 모델 한류스타 김종국 팬 사인회 성황리에 진행

31일 오후 롯데면세점 행사장 내 BRTC 제품 구매 고객 100명 대상으로 팬 사인회 진행
면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V10 톤업크림 인기

2019-10-31 17:29
  • BRTC 모델 한류스타 김종국이 롯데면세점에서 성황리에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BRTC 모델 한류스타 김종국이 롯데면세점에서 성황리에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31일 --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31일 오후 2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애비뉴 1층 행사장에서 면세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전속모델 김종국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해에 이어 1년 만에 BRTC와 김종국이 함께하는 팬 사인회로 많은 고객들과 팬들이 모이면서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이번 팬 사인회는 행사 당일 BRTC V10 톤업크림 포함 2개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하신 분들에 한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럭키 드로우도 준비됐다. 김종국이 직접 5명의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해 BRTC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22만원 상당의 키트를 제공했다. 행운의 주인공은 김종국과의 포토타임도 가졌다.

BRTC는 이날 팬 사인회와 함께 면세 이벤트도 진행해 시중 소비자가보다 저렴한 면세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BRTC 제품 중 세계적으로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와 주력 상품으로 떠오르는 ‘V10 톤업크림’이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BRTC의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자연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 95.3%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광채피부를 완성하는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중국 내에서 ‘한국 발효수’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V10 톤업 크림’은 국내에만 단독으로 판매되는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커버력에 보습효과를 더해 주력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미백 효과 기능이 있어 하얀 피부를 선호하는 중국 고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BRTC는 이번 팬 사인회는 올해 BRTC가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과 BRTC 전속모델 김종국에게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으며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마쳐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8건, 유럽화장품(CPNP) 218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91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5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6건을 보유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 (씨엘포), 자연주의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86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2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언론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