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한국야스카와전기와 사랑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한국야스카와전기 임직원과 아이들의 아름다운 등굣길을 선물하는 사랑의 벽화 봉사활동 진행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9-11-01 15:38
안양--(뉴스와이어)--함께하는 한숲은 한국야스카와전기 임직원들과 10월 25일 아이들의 아름다운 등굣길을 선물하는 사랑의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열었다.

사랑의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은 150여명의 한국야스카와전기 임직원 봉사단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 대전에 위치한 한 초등학교에서 벽화그리기 봉사를 진행하며 낡은 학교 환경개선을 통해 아이들에게 밝고 쾌적한 교육 환경을 마련하고 밝은 희망을 심어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사랑의 벽화그리기가 진행된 초등학교는 행사를 위해 서울, 안양, 화성, 대구, 부산 등 각 지역에서 모여 활동해준 한국야스카와전기 임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학교에 도착하여 가장 먼저 마주치는 공간들이 노후 되어 마음이 쓰였는데 예쁘고 밝게 꾸며 주셔서 아이들에게는 오랜 시간 기억에 남을 뜻 깊은 선물이 될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한국야스카와전기 시이나 알버트 대표는 “학교에서 배움을 이어 나가고 있는 학생들에게 이번 벽화가 심리적, 정서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기를 바라고 한국야스카와전기는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사회에 보답할 기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벽화그리기 봉사를 시작으로 한국야스카와전기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가지의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전민지 대리
031-466-1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