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브리티시아메리칸타바코에 Digital Experience Platform 공급

유럽 3개 국가에서 진행되는 양사의 시범 프로젝트, 매장 내 판매 인력 지원

고도로 최적화된 고객 이용경로 도입 확대 지원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9-11-01 16:39
미국 뉴저지주 브리지워터--(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가 브리티시 아메리칸 타바코(BAT)를 위해 Synchrono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DXP) 다국가 시범 프로젝트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BAT는 소비재 기업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성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담배와 니코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Synchronoss DXP 솔루션은 앞으로 BAT에 IT 서비스 공급을 크게 간소화할 수 있는 툴킷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BAT는 신속한 고객 이용 경로 설계, 도입, 관리, 최적화 역량을 갖추는 한편 자체 직매장 전반에 걸쳐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장 프랑수아 파랑(Jean-Francois Parent) 브리티시 아메리칸 타바코 직매장 및 신규 채널 담당 글로벌 부문장은 “Synchronoss의 DXP를 통해 우리는 고도로 최적화된 고객 이용 유도 경로 구축에 필요한 인사이트와 유연성, 속도를 갖출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한편 매출도 극대화할 수 있을 전망이다. DXP는 이와 함께 우리 제품을 이용하는 전 세계 성인 고객들이 매장 내 판매 인력과 태블릿 컴퓨터 등을 통해 일관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범 프로젝트는 폴란드(10곳), 영국(9곳), 독일(6곳) 등 유럽 내 25곳의 BAT 매장에서 3개월 간 진행된다.

크리스 힐(Chris Hill) Synchronos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담당 부사장은 “Synchrono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은 최고 수준의 고객 리테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지적, 기술적 역량을 BAT에 공급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BAT는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가치를 제공하고 회사 실적도 늘릴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Synchrono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ynchronos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개요

Synchronoss (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TMT)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www.synchrono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Investors
Joseph Crivelli
Synchronoss
908-566-3131
이메일 보내기

Media Contact:
Anais Merlin
CCgroup (International)
T: +44 20 3824 9200
E: 이메일 보내기

Diane Rose
CCgroup (North America)
T: +1 727.238.7567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