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원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2019 기쁨나눔바자회’ 진행

뉴스 제공
성민원
2019-11-01 18:23
경기--(뉴스와이어)--군포제일교회 부설 성민원(이사장 권태진)이 안양시로부터 수탁 받아 운영하는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은 10월 18일 ‘2019 기쁨나눔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복지관은 지역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비 조성과 지역사회와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 바자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바자회는 지역사회의 후원으로 모인 의류, 잡화, 생활용품, 아동용품, 식품 등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물품들을 판매했다. 또한 먹거리 부스와 체험 부스 등 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박용구 관장은 “바자회를 위해 지원해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계기를 통해 지역사회 내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확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9 기쁨나눔바자회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층 장애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12년 7월 성민원이 안양시로부터 수탁 받아 7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통합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민원 개요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기관으로 설립됐다.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을 실천하며, 창조주의 뜻을 따라 사람을 사랑하며 섬김, 나눔으로 좋은 환경을 만들어간다.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필요한 모든 곳에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4차원의 복지를 지향하여 영육이 행복한 복지패러다임을 선도한다.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서 종교와 빈부, 인종을 초월하여 세계 속에 희망을 심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gminwon.org

연락처

성민원
기획홍보팀
서다은
031-397-2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