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슨모빌, 앨버말과 함께 획기적인 수소처리 촉매 및 서비스 플랫폼 ‘갤럭시아’ 출범

정유용 특수 수소처리 촉매를 개발, 제조, 사용 및 판매해온 당사의 광범위한 지식 활용

고성능 네블라, 셀레스티아, MIDW™ 특수 촉매제들의 잠재력 극대화

촉매 리필을 위한 맞춤형의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정유사들이 성능과 효율성을 최적화하도록 지원

가치사슬 전반에서 고객들의 요구가 보다 잘 해결되도록 보장

전세계에서 사용되는 주요 산업 촉매제들을 개발 및 상용화하며 장기간 유지해온 전문 협력관계에 기반

뉴스 제공
ExxonMobil Chemical
2019-11-01 18:49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엑슨모빌 카탈리스트 앤 라이선싱(ExxonMobil Catalysts and Licensing LLC)과 앨버말 코퍼레이션(Albemarle Corporation)이 정유산업을 위한 획기적인 수소처리 촉매 및 서비스 솔루션인 갤럭시아(Galexia™) 플랫폼 출범을 10월 31일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개선된 사업 수행방식을 통해 가치사슬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들의 요구가 더 잘 반영되도록 보장해준다.

댄 무어(Dan Moore) 엑슨모빌 카탈리스트 앤 라이선싱 사장은 “정유사들은 우수한 제품뿐만 아니라 가치를 창출하고 운영을 최적화할 더 큰 기회를 원한다”며 “갤럭시아 플랫폼을 통해 독특하고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점차 경쟁이 치열해지는 환경에서 우리 고객들이 더 높은 차원의 생산성을 달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술적 경험, 정유사업 운영 노하우, 각 회사의 성공적인 이력을 활용해 사용자들에게 최첨단 수소처리 촉매에 대한 접근성과 촉매 로딩 최적화와 관련한 우리의 방대한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아 플랫폼은 기존의 제품 제공 수준을 넘어 플랜트 전반에서 운영을 분석하고 부가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함으로써 정유사들이 성능과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파엘 크로포트(Raphael Crawford) 앨버말 카탈리스트 사장은 “수년 간 축적해온 촉매 개발 및 응용 지식과 독자적인 정유 사업 경험의 강점을 보완적으로 결합함으로써 갤럭시아 플랫폼은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며 “촉매 활성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고객들과 협력할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엑슨모빌과 앨버말의 협업은 특수 수소처리 분야에서 오랜 기간 지속된 협력 관계에 기반하며 이를 더욱 강화한다. 협력의 결과로 고객들은 정유회사 소유자/운영자 및 촉매 경험을 모두 제공하는 단일 파트너를 통해 통합된 전처리 및 탈랍(dewaxing)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두 회사는 함께 셀레스티아(Celestia) 및 네블라(Nebula) 촉매제를 개발 및 상용화해 전세계 수소첨가분해시설과 추출물수소첨가 시설의 성능과 이윤을 개선했다. 앨버말의 STAX® 기술은 네블라, 셀레스티아, MIDW™ 촉매제들의 조합을 최적화해 가장 난해한 공정 조건에서도 비교할 수 없는 성과를 달성한다. 이를 통해 엑슨모빌의 운영 지식으로 가능해진 수소첨가 시설의 추가적인 가치를 실현한다.

엑슨모빌 카탈리스트 앤 라이선싱(About ExxonMobil Catalysts and Licensing LLC) 개요

엑슨모빌의 최첨단 독점 촉매제 및 고급 공정기술은 정유회사 및 석유화학 제조업체들이 용량 증대, 비용 절감, 마진 개선, 배출 감소를 구현하고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시설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유, 가스, 케미컬 관련 자세한 정보는 www.catalysts-licensing.com 참조.

엑슨모빌(ExxonMobil) 개요

최대의 국제적 석유 가스 공개기업인 ExxonMobil은 세계적으로 점증하는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 기술과 혁신을 이용한다. ExxonMobil은 업계 최대 규모의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정유사, 석유 제품 판매사 및 화학물질 제조업체 중 하나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xonmobil.com) 참조 또는 트위터(www.twitter.com/exxonmobil) 팔로우.

참고

‘우리’, ‘우리의’, ‘엑슨모빌 케미칼’, ‘엑슨모빌’ 등의 용어는 편의를 위해 사용되며 엑슨모빌 케미칼 컴퍼니(ExxonMobil Chemical Company), 엑슨모빌 코퍼레이션(Exxon Mobil Corporation) 또는 직간접적으로 관리하는 계열사 중 하나 또는 일부를 의미할 수 있다.

앨버말(Albemarle) 개요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본사를 둔 앨버말 코퍼레이션(Albemarle Corporation)은 리튬, 브로민, 정유용 촉매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특수화학 회사다. 앨버말은 에너지 및 통신에서부터 운송 및 전자제품에 이르기까지 주요 산업 분야 세계 최대 업체들의 잠재력을 강화한다.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그들의 경쟁력을 높이는 맞춤형 부가가치 솔루션을 개발한다. 당사의 솔루션은 최고의 기술과 재료를 경험이 풍부하고 재능 있는 운영자, 과학자 및 엔지니어들의 지식과 노하우와 결합해 개발된다.

새롭고 더 나은 성능 기반의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우리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차원을 넘어 지속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을 주도한다. 앨버말은 약 5400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약 100개국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공지, 뉴스, 재무실적,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및 웹캐스트, 비 GAAP 조정 재무자료, SEC 제출 자료 및 회사, 사업 및 관련 시장 정보 등은 웹사이트(www.albemar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의 사항: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향후 사건 또는 상황에 대한 정보 및 진술의 일부는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이 정한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향후 실제 결과가 앞서 밝힌 견해와 물리적으로 상이할 수 있다.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서 표현 또는 함의한 전망과 물리적으로 상이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경제 및 비즈니스 상황 변화, 유동성, 재무 또는 운영 성과의 부정적 변화, 에너지 수요, 에너지 공급 또는 당사 제품 수요의 변화 또는 당사 제품이 판매되는 최종사용자 시장의 변화 등이 제한 없이 포함되며 이밖에 다양한 요인들이 SEC에 제출한 10-K 양식 연례보고서 및 10-Q 양식 분기보고서 등 수시로 제출되는 앨버말 및/또는 엑슨모빌 서류에 상술되어 있다.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가 작성된 당시의 상황만을 반영한다. 증권법 및 기타 적용 가능한 법률이 요구하지 않는 한 회사는 상황의 변화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310057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xonmobilchemical.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슨모빌 케미컬(ExxonMobil Chemical)
미디어 문의
+1 (832) 625-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