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WeAre8과 제휴 맺고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를 혁신할 RCS 구현 메시징 플랫폼 공급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용 채널을 공급, 소비자들에게 금전적 보상을 제공할 수 있는 풍부하고 개인화 된 상호 작용을 창출함으로써 광고와 마케팅 업계 혁신할 전망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9-11-03 09:10
미국 뉴저지주 브리지워터/뉴욕--(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는 WeAre8 플랫폼과 새롭게 제휴를 맺고 기존 브랜드 광고의 획기적 혁신에 나설 것이라고 발표했다.

WeAre8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인프라를 공급하고 있다. 양측은 앞으로 소비자에 대한 직접 스폰서십을 통해 개인화된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용 혁신적 브랜드 채널을 구축한다. 이는 소비자와의 상호 작용과 매출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번 협업으로 양측은 브랜드 소비자와 사업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거대한 판로를 확보할 전망이다.

WeAre8은 소비자 목소리를 전달하고 손쉬운 수익 구현 방법을 제시하는 한편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투명성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WeAre8은 브랜드들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개별 소비자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Synchronoss의 Rich Communications Services(RCS)에 기반한 첨단 메시징 플랫폼을 활용하게 된다. 개인화 된 몰입형 RCS 구현 메시징을 통해 소비자들은 브랜드로부터 직접 스폰서를 확보할 기회를 가질 전망이다. 또한 자신의 의견을 전달함으로써 고품질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소비, 공유, 창출하는 데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메리 클락(Mary Clark) Synchronoss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WeAre8과의 이번 협업은 광고, 마케팅 업계가 소비자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획기적으로 혁신할 것으로 관측된다”면서 “브랜드들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활동을 방해하는 전통적 형태의 광고를 멀리 하고 점차 상호 작용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모바일 디지털 방식을 선호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 우리가 RCS 구현 메시징에 기반을 두고 구축 중인 채널은 브랜드들이 가장 소중한 존재인 소비자들에게 직접 접근하는 데 있어 획기적으로 새로운 방식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클락 책임자는 이번에 구축하는 신규 소비자 채널이 첨단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구현하려는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들에게도 혜택이 돌아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는 첨단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과 콘텐츠, 글로벌 브랜드를 하나로 묶는 데 핵심적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이번에 구축되는 신규 광고 채널은 WeAre8의 옵트인(opt-in) 데이터 엔진을 활용해 가입자와 글로벌 브랜드의 상호 작용 방식을 혁신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들에게 메시징 생태계 관리 권한을 유지하고 가입자 관계를 한층 깊이 있기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업계를 선도하는 Synchronoss의 RCS 구현 Advanced Messaging Platform은 운영 시스템과 기기 전반에 걸쳐 작동하며 인터랙티브 방식의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존의 SMS 메시징 서비스를 혁신한다. 첨부 파일의 종류와 용량에 제약이 따르는 전통적 형태의 텍스트 메시징과는 달리 RCS 구동 메시징 방식은 가입자와 브랜드가 손쉽게 첨단 멀티미디어를 텍스트 메시지에 추가하고 개인화된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는 고화질 사진, 음성 녹음, 동영상, GIF 파일 등이 포함된다.

WeAre8 플랫폼은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고 금전적으로 지원하고 상당한 수준의 사회적 영향을 미치는 미래를 겨냥해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브랜드들은 해외 마케팅 대신 브랜드를 실제로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비용을 지출할 수 있다.

수 페네시(Sue Fennessy) WeAre8 창립자 겸 CEO는 “Synchronoss와의 제휴를 통해 단순한 연락을 위한 메시징 방식을 넘어 광고와 마케팅 생태계가 소비자들에게 밀착할 수 있도록 RCS 기술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네시 CEO는 이어 “브랜드들이 소셜미디어와 테크 기업들에게 지출하는 광고 비용은 수십억 달러에 달하지만, 정작 여가 활동에 방해가 되는 광고를 강제로 시청해야 하는 소비자들은 아무런 보상을 받지 못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통합된 기술들은 브랜드들이 해외 마케팅 비용을 지출하는 대신 실제로 광고를 시청하는 소비자들의 시간을 금전적으로 보상할 수 있도록 한다. RCS 메시징은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이 휴대전화를 통한 개별 브랜드 스폰서를 기반으로 좋아하는 브랜드과 상호 작용하고 자신의 시간을 투입하는 대가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것이다. 즉, 소비자들은 전화요금을 절약하고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금전적 혜택을 누리게 된다”고 덧붙였다.

Synchronoss Advanced Messaging Platfor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ynchronos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과 소비자들을 지원하는 WeAre8에 대한 정보는 WeAre8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과 플랫폼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www.synchrono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Are8 개요

강력한 데이터/AI 엔진으로 구동되는 WeAre8 플랫폼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인프라를 공급하고 있다. 브랜드는 WeAre8을 통해 마이크로 타게팅(micro-targeting)을 활용, 잠재적으로 자사의 강력한 미디어 채널이 될 사람들을 식별하고 이들을 지원할 수 있다. 스폰서십을 수락한 각 개인은 고품질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유, 창출하는 대가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요 WeAre8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North America
Diane Rose, CCgroup
+1 202-350-2469
이메일 보내기

International
Anais Merlin, CCgroup
+44 (0)203 824 9219
이메일 보내기

WeAre8
Tali Sandel
+1 310-497-75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