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 지엠에스플렉스와 MOU 체결

‘뇌파 심리 상담’과 ‘서울대, 의대 재학생을 모델로 한 영재 육성 프로그램’ 접목

뉴스 제공
옴니씨앤에스
2019-11-04 09:20
서울--(뉴스와이어)--옴니씨앤에스(대표 김용훈)가 학원사업 전문기업인 지엠에스플렉스(GMSplex, 대표 조창모)와 영재육성 학원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MOU는 옴니씨앤에스의 옴니핏 브레인 개발 및 판매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지엠에스플렉스의 교육 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학원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체결됐다.

옴니씨앤에스는 뇌파 측정을 통해 학생들의 집중력 지수 등 두뇌 활용 역량을 파악하고 훈련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을 학원 맞춤형으로 개발하고 솔루션을 도입할 제휴 학원 강사들에게는 필요한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교육은 한국심리훈련연구소(장석우 대표박사)의 뇌파심리자격증 프로그램과 제휴하여 솔루션의 효과성과 신뢰성을 높일 예정이다.

영재교육 및 특목고 입시 전문가인 지엠에스플렉스의 조창모 대표가 개발한 영재 창의 수학 및 프로젝트 수업은 서울대 갈 영재를 발굴하여 육성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조창모 대표는 “현재 27개 지엠에스플렉스 제휴학원에서 운영되며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고, 앞으로는 참여를 원하는 전국 학원들로 확대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옴니씨앤에스는 자사의 뉴로피드백 솔루션과 IT개발 역량을 활용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육성하는 학원 사업자들과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엠에스플렉스 개요

지엠에스플렉스는 보유한 교육 솔루션 및 R&E교재, PBL교구 등의 교육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특목고 입시 통합 관리 프로그램 사업을 진행하여 왔다. 학생들에게 주요 과목에 대한 교과내신 관리뿐만 아니라 독서 멘토링, 진로적성검사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지엠에스플렉스가 선보이는 영재 창의 수학은 기존의 지문형식이 아닌 두뇌훈련을 접목한 영재교육으로 대수, 기하, 조합 등의 영역을 나누어 4차 산업혁명에 맞는 영재교육을 진행하며 영재 창의 수학 단계는 초급, 중급, 고급으로 대상 7세~11세로 서울대, 의대에 진학한 학생의 두뇌를 모델로 학생을 교육할 예정이다.

옴니씨앤에스 개요

스마트헬스케어 전문 기업 옴니씨앤에스는 한국 모바일벤처기업 1세대인 옴니텔에서 20년간 모바일 사업 및 개발을 주도해 온 전문인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스마트헬스케어 사업을 주도하고자 2014년 3월 설립됐다. 옴니씨앤에스의 김용훈 대표이사는 나래이동통신 기술연구소를 거쳐 옴니텔을 공동으로 창업하고, 사업본부장 및 상무이사로 옴니텔의 코스닥 상장 및 해외 사업, 모바일 액세서리 사업, 뇌파 및 맥파 관련 헬스케어 사업을 주도한 바 있다. 현재는 옴니씨앤에스를 설립해 이끌고 있다. 의료기기 전문업체 락싸와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하였으며, 2016년 9월에는 옴니핏생체신호연구소를 출범시켰다.

지엠에스플렉스(GMSplex): http://blog.naver.com/gms_edu

웹사이트: http://www.omnifit.co.kr/

연락처

옴니씨앤에스 홍보대행
키위피알
권기백 부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