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안텍, ‘11월, 승리를 위한 모니터’ 구매·리뷰 이벤트 진행

승리 위한 무결점∙초고속 응답속도 모니터

구매만 해도 신세계 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 제품 리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 증정

뉴스 제공
래안텍
2019-11-04 09:54
서울--(뉴스와이어)--게이밍 모니터의 명가 래안텍(대표 신은정)이 수능과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 한달 동안 래안텍 아크셀(Arkcell) 게이밍 모니터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구매, 리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래안텍 아크셀 게이밍 모니터 공식 수입사 이선디지탈과 디에스티씨앤씨(DSTC&C)가 함께 진행한다. 먼저 구매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혹은 5000원권을 즉시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는 고객이 해당 제품을 구매 후 리뷰 인증을 완료하면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모델을 구매하고 블로그에 제품 사진과 함께 사용기를 등록해야 한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의 QR 코드를 통해 접속 후 리뷰 URL 주소와 함께 상품권 증정을 위한 정보를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구매 이벤트 대상 모델은 △BLAZE G32CF165W HDR △ARKCELL RAC27FG165 △ARKCELL RAC27F75 △ARKCELL RAC27CG165 △ARKCELL RAC24CN75K △ARKCELL RAC27CN75K까지 총 6종이다. 리뷰 이벤트 대상 모델은 △ARKCELL RAC32QFK75 △ARKCELL RAC24F75 △ARKCELL 22FF75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모두 불량화소율이 현저히 낮은 무결점(ZERO PIXEL PEFECT) 모니터다. 1초에 165번의 프레임이 가능한 주사율을 지원해 잔상이나 반응 속도 지연이 없는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초고속 응답속도 OD 1ms(밀리세컨드, 1000분의 1초)가 가능해 빠른 화면 전환이 필요한 게임에서도 손쉽게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11월 이벤트의 대표 제품인 BLAZE G32CF165W HDR의 경우 후면에 스타일리쉬한 LED 조명이 탑재되어 집에서도 PC방 같은 게이밍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다. 또한 안정감 있는 시선 이동이 가능한 1500R 곡률의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제작되었기에 좀 더 편안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화면 중앙과 가장자리의 거리 차가 없는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게이머가 동일한 간격으로 게임의 전경을 볼 수 있어 게임 내 놀라운 몰입감을 제공한다.

래안텍은 그간 래안텍 모니터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0%로 증정되는 신세계 상품권과 함께 래안텍 모니터를 구매하시고 게임에서 더욱 확실하고 빠른 승리를 쟁취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수능 등으로 11월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raeantech.co.kr/index.html

연락처

래안텍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수 AE
070-7816-01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래안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