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에이치엘디, ‘돈쌤’ 정현두와 함께하는 머니 액션 플랜 ‘2020 돈테크 가계부’ 출판

“아끼기만 해서 부자 될 수 있을까?” SBS <돈워리스쿨> 돈쌤의 머니 컨설팅 가계부

“이것이 진짜 돈 공부!” 하루 5분, 쓰기만 해도 돈의 흐름이 보인다

“쓸 맛 나게 쓰자” 소비 패턴을 바꾸는 작은 습관, 소비별점

뉴스 제공
만개의레시피
2019-11-04 14:30
서울--(뉴스와이어)--여성포털 ‘이지데이’와 국내 최대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 레시피’를 운영 중인 이지에이치엘디(EZHLD)는 하루 5분만 투자해도 돈의 흐름을 볼 수 있는 ‘2020 돈테크 가계부’를 출판했다.

저자는 SBS <돈워리스쿨>, <김영철의 파워 FM> 특강쇼 ‘돈꼬애니웨어’, EBS <방을 구해드립니다> 등 다양한 방송에 고정 출연해 직장인, 사회초년생을 위한 재테크부터 부동산까지 다양한 분야의 경제 강연을 하는 ‘돈쌤’ 정현두가 맡았다.

‘2020 돈테크 가계부’는 돈을 아끼기만 하면 될까? 어떻게 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 나의 재정 상황은 어떤가에 대해서 알려주는 ‘돈쌤’ 정현두의 머니 컨설팅이 담겨있다. 자신의 소비생활에 평점을 매겨 돈 쓰는 기준을 명확히 잡는 ‘소비 평점’, 살까 말까 장바구니와 밀당하는 ‘살FUN’ 리스트 등 다양한 포인트로 독자들의 구매 습관을 잡아주고 조금이라도 절약해 돈이 늘어나는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머니 컨설팅 이후엔 하루 5분만 투자해 매달 머니 플랜, 머니 리뷰를 작성해 돈의 흐름을 느끼고 돈 관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돈테크 가계부’를 통해 독자들이 스스로 돈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매일 5분, 매달 리뷰, 분기별 리뷰를 통해 자신의 머니 플랜을 체크할 수 있어 스스로 자신의 소비 습관, 재정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2020 돈테크 가계부’는 11월 1일(월) 출판됐으며, 알라딘, YES24, 영풍문고 등 각지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지에이치엘디(EZHLD)는 ‘2020 돈테크 가계부’ 출판에 맞춰 만개의 레시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지에이치엘디 개요

이지에이치엘디(EZHLD)는 여성 포털 사이트 ‘이지데이’와 국내 최대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레시피’를 서비스 중이며, 요리 베스트&스테디셀러에 등극한 ‘700만이 뽑은 대한민국 대표 요리 152’, ‘700만이 뽑은 인생 반찬 120’, ‘700만이 뽑은 에어프라이어 맛보장 요리’ 등 ‘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를 출판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7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요리 앱이다. ‘오늘은 뭘 해 먹지?’라는 고민을 언제나 함께하는 만개의레시피는 10만여개 레시피 가운데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레시피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만개의레시피 요리연구팀은 오늘도 꾸준히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맛 검증까지 해 실패 없는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요리 초보자도 알아보기 쉽게 각종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여러 SNS 채널과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한다. 번거로운 재료준비는 줄이고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요리하는 초밀착 생계형 레시피로 집밥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만개의레시피가 출판한 《700만이 뽑은 인생 반찬 120》과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은 출간 즉시 온·오프라인 서점 요리 분야 베스트셀러가 되어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연락처

만개의레시피
기획마케팅팀
서진수 대리
070-4896-64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