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디오씨, 부동산 매매 광고 무료 게재 스타트업 론칭

“이제 스타트업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생활정보 콘텐츠가 뜬다”

뉴스 제공
금융디오씨
2019-11-05 09:00
서울--(뉴스와이어)--금융디오씨(대표 성열오)는 2019년 11월 5일부터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생활정보 저작권을 공개하여, 부동산 매매 광고를 무료로 게재하는 스타트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종전 부동산을 매매하는 일반인 또는 부동산 공인중개사업소들은 부동산매물을 매매·중개·거래하기 위해 많은 광고비를 부담하고도 광고효과를 보지 못했었다.

그러나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생활정보 사업은 일반인 또는 부동산공인중개사업소가 자기 사이트 주소(도메인)를 부여받고 직접 등기비용 없는 생활정보에 부동산 직거래 매물 등을 무한정 광고 게재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 광고사업도 할 수 있는 등기비용 없는 생활정보 스타트업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동산 매수자는 DOC등기비용 없는 생활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직거래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며, 등기비용 없는 생활정보에서 직거래로 매매한 부동산을 소유권 이전할 시는 법무사 비용을 지원받는 프로세스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생활정보 사업은 부동산 매수자가 법무사 비용을 무료지원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함에 따라 광고효과가 발생한다고 밝혔다.

금융디오씨 개요

금융디오씨는 2009년 설립된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제작 제공 및 특허라이센스의 기술 지식재산권 전문회사이다. 금융기관 등의 사업분야에서 세계최초 주택담보대출 등 전자채권계약문서를 인터넷을 이용하여 체결하고 저장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동 기술을 이용하는 회사는 국내은행, 보험기관, 금융기업인 코스콤 등이 있고, 특히 코스콤은 #메일을 연계하여 금융기관의 전자문서(부동산 담보대출 계약문서 등)를 보관하는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앞으로 금융디오씨는 금융기관의 제4차 산업혁명의 신기술 핀테크 분야의 대표적인 사업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연락처

금융디오씨
성열오 대표
1577-1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