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통합된 고객 참여 및 새로운 디지털 경제 생태계 조성 위해 Indosat Ooredoo와 파트너십 체결

Indosat Ooredoo, 소비자와 기업 고객 대상 새로운 디지털 생태계 서비스 모델 지원 위해 Synchrono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 출시 예정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9-11-06 08:50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는 인도네시아의 대표적 이동통신 사업자인 Indosat Ooredoo (IDX:ISAT)에서 고객에게 통일되고 상호 연결된 유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고객 참여 경로에 Synchrono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 (DXP)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Synchronoss 플랫폼은 Indosat Ooredoo에서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IoT 기술과 관련된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 사용 사례의 개발과 협력을 장려하고자 전국적으로 시행하는 ‘미래 디지털 경제 생태계’ 프로젝트 지원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Synchronoss DXP를 통해 이동통신 사업자와 서비스 제공업체, 그 밖의 기업은 모바일 앱, 콜 센터, 매장 판매, 온라인 전반에 걸쳐 통일되고 상호적인 고객 경험을 설계하고 실시할 수 있다. Indosat Ooredoo는 운영 민첩성을 높이고 제3자 협력사의 제품을 포함해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 및 요소를 지원하기 위해 전 사업부에서 소비자와 기업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Synchronoss 플랫폼을 이용할 예정이다.

아리프 무스타인(Arief Musta’in) Indosat Ooredoo Indonesia혁신 및 규제 담당 디렉터 겸 책임자는 “인도네시아 통신 서비스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다. 우리 회사 수준의 크기와 규모, 역량을 갖추고 지속적인 성장과 장기적 성공을 추구하고자 한다면 기본적인 연결 제공 이상을 노려야 한다”며 “우리는 사업 운영에 변화를 주고 있으며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여기에는 미래 디지털 경제 생태계 계획을 통해 향후 탄생할 서비스 역시 포함된다. Synchronoss 플랫폼은 이런 과정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새로운 서비스 모델과 쉽고 직관적이며 프로세스가 빠른 기술 플랫폼을 보유함으로써 Indosat Ooredoo는 새로운 서비스를 더욱 빠르게 출시할 수 있을 것이며 새로운 경험을 도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고객의 선호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고객과 상호 작용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Indosat Ooredoo는 확장 가능성, 유연성, 광범위한 내장 기능 등을 고려해 Synchronoss DXP를 선택했다. DXP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축적된 고객 관계 관리 데이터와 복잡한 백엔드 시스템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다.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드래그&드랍 대시보드로 개발이나 코딩 경험이 없는 직원들도 쉽게 여러 참여 경로에 걸쳐 엔드-투-엔드(end-to-end)로 디지털 고객 여정을 생성하고 설정하며 출시할 수 있다.
·비용과 혼란을 최소화하면서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빠르게 개발하고 연결하며 통합할 수 있다.
·면밀한 데이터 매핑 및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데이터를 모으고 분석함으로써 맞춤형 제안을 통해 상호 판매(cross-selling) 기회를 형성할 수 있다.
·개개인의 선호를 바탕으로 한 개별화된 실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글렌 루리(Glenn Lurie) Synchronoss 사장 겸 CEO는 “전 세계 이동통신사는 OTT 및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의 경쟁적인 위협에 대응하고자 사업 모델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디지털 요소 및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며 “이동통신사에 있어 이와 같은 변화 추세의 필수적인 부분은 고객 참여에 대한 접근 방식을 급진적으로 재고하는 것이다. 고객을 인지하고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직관적으로 반응함으로써 이동통신사는 가치를 부가하고 가입자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수익이 발생하는 서비스를 상호 판매할 새로운 기회 역시 열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Indosat Ooredoo와의 이번 협약은 Synchronoss가 새로운 이동통신사 고객을 확보하는 데에 계속해서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인도네시아와 같이 국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음을 입증한다. Synchronoss는 Indosat Ooredoo가 시장에 새로운 디지털 역량을 선보이고 고객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ynchrono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 (DXP)과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synchronoss.com/products/digital/dxp/)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개요

Synchronoss (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과 플랫폼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North America
Diane Rose, CCgroup
+1 202-350-2469
이메일 보내기

International
Anais Merlin, CCgroup
+44 (0)203 824 9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