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elCell Energy, 회사 상황 진전에 따라 Huron과의 계약 종료

뉴스 제공
FuelCell Energy 나스닥 FCEL
2019-11-06 17:23
댄베리 코네티컷 미국--(뉴스와이어)--FuelCell Energy, Inc. (Nasdaq: FCEL) 이사회는 당사 경영 상황이 진척됨에 따라 Huron으로부터 제공받는 기업 구조조정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2019년 10월 31일부로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FuelCell Energy는 에너지 공급, 회수, 저장을 위해 청정한 형태의 혁신적이고 합리적 가격의 연료전지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HUron은 2019년 6월 2일부터 당사의 구조조정과 비상 계획 수립 이니셔티브와 관련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사회의 지시에 따라 Huron는 다양한 조치를 취했으며, 이는 적절한 기업 규모 설정, 비용 절감 정책 도입, 상당 규모의 회사채 상환 등 성공적인 구조조정으로 이어졌다.

제이슨 퓨(Jason Few) FuelCell Energy, Inc. 대표 겸 CEO는 “Huron은 FuelCell을 대신해 구조조정 기간 동안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했으며 이를 통해 우리 회사의 미래가 한층 밝아진 점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우리 회사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을 때 Huron은 성공적으로 임무를 완수했으며, 단 4개월 만에 FuelCell Energy의 상황은 훨씬 나아졌다”고 밝혔다.

FuelCell Energy는 앞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차별화된 청정 상시전력을 공급하는 한편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상업 활용을 한층 확대할 것이다. 또한 해외 사업을 확장하고 더 나은 실적을 거두는 등 회사 회생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면책조항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면책조항이 적용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앞으로 예상되는 당사의 실적과 관련된 진술, 당사 연료전지 기술의 지속적인 개발, 상용화 및 파이낸싱과 관련된 계획 및 예상, 그리고 사업 계획 등이 포함되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달라질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는 예상된 실적과 수주량의 변화, 생산율과 생산비의 변화, 제품 개발과 생산과 관련된 전반적인 리스크, 규제 환경과 고객 전략의 변화, 발전소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예상 밖의 제조 관련 이슈, 중요한 회계 정책의 변화, 잠재적인 에너지 가격 변동성, 급격한 기술과 경쟁 환경의 변화, 매출 계획과 비용 절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 그리고 당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기재된 기타 리스크가 포함되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에 나타난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발표일을 기준으로 한다. 당사는 기존의 예상과 변경되거나 보도자료에 나타난 진술과 달라진 사건, 조건, 상황을 반영해 공개적으로 보도자료를 업데이트, 혹은 변경해야 하는 의무를 전혀 갖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하게 밝힌다.

FuelCell Energy 개요

FuelCell Energy, Inc. (NASDAQ: FCEL)는 효율적이고 합리적 가격의 에너지 공급, 회수, 저장용 청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메가와트 규모의 연료전지 시스템을 설계, 제조, 프로젝트 개발 수행, 설치, 운영 및 유지한다. 또한 전력회사와 공업, 대규모 지역 전력 사용자들에게 유틸리티 규모의 소내 발전, 탄소 포집, 대중교통 및 산업용 수소 현지 생산, 장기간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공급한다. 전 세계 3개 대륙에 SureSource™를 설치해 수 백만 MWh 규모의 완전 청정 형태의 전력을 생산하고 있는 FuelCell Energy는 친환경적인 연료전지 전력 솔루션을 설계, 제조, 설치, 운영, 유지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fuelcellenergy.com)와 트위터(@FuelCell_Energ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reSource, SureSource 1500, SureSource 3000, SureSource 4000, SureSource Recovery, SureSource Capture, SureSource Hydrogen, SureSource Storage, SureSource Service, SureSource Capital, FuelCell Energy, 그리고 FuelCell Energy 로고는 모두 FuelCell Energy, Inc.의 등록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fuelcellenergy.com

연락처

FuelCell Energy
203.205.2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