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로, ‘위프로 래피즈 DXP’ 솔루션 스위트 출시

2019-11-06 17:36

로스앤젤레스/방갈로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06일 -- 위프로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 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 인도증권거래소: WIPRO)가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의 디지털 경험과 B2X 시장 요구사항에 대처하는 ‘위프로 래피즈 DXP(Wipro RAPIDS™ DXP)’ 솔루션 스위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위프로는 세계적인 글로벌 정보 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기업이자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Oracle PartnerNetwork, 약칭 OPN)의 플래티넘 회원사다.

‘위프로 래피즈 DXP’는 포괄적인 엔드 투 엔드(E2 플랫폼으로 새로운 시대 통신 서비스를 위해 설계, 개발됐다. 이 레퍼런스 솔루션은 즉각 구축이 가능하며 5G, 소프트웨어정의 장거리통신망(SDWAN), 사물인터넷(IoT) 등 최신 및 차세대 서비스를 포괄하는 사용 사례를 포함하고 있다. 전체 솔루션은 위프로의 ‘디지털 경험 플랫폼(Digital Experience Platform, 약칭 DXP)과 오라클의 ‘통신용 디지털 경험(Oracle’s Digital Experience for Communications)’ 솔루션을 결합한다. 이 솔루션은 클라우드에서 호스팅되며 B2X 고객의 ‘콘셉 투 캐시 투 케어(Concept to Cash to Care)’ 시나리오를 지원하고 ‘서비스형 BSS(BSS-As-A-Service)’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위프로는 오라클과 진행하는 제품개발 및 출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텔코스(Telcos)에 이 솔루션 스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시장의 기능적 측면과 디지털 신규 고객 지원, 고객 제안 디자인, 주문 접수, 주문 배송, 고객 관리와 함께 고객 청구 관리 및 동영상 청구 기능을 커버한다. 플랫폼은 차별화된 기능으로 CSP가 시장 제안 기간과 주문 사이클, 수익 창출까지 소요되는 기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운영 효율을 높이고 현대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등 확실한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밀란 라오(Milan Rao) 위프로리미티드 사장 겸 글로벌 본부장은 “위프로 래피즈 DXP는 E2E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형 옴니채널 플랫폼으로 기업이 새로운 시대에 고객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텔코스와 함께 사업을 수행하는 방식을 재편한다”며 “오라클과 손잡고 원스탑 사전 통합형 B/OSS 솔루션을 구축하게 됐으며 이 솔루션은 5G 및 IoT와 같은 차세대 서비스를 위한 사용 사례를 탑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텔코스가 디지털 혁신 로드맵에서 이 플랫폼을 즉각 활용해 고객 참여를 개선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제이슨 러더포드(Jason Rutherford) 오라클커뮤니케이션즈(Oracle Communications) 수석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는 “오늘날 통신 서비스 사업자들은 5G, IoT, 디지털 서비스로 창출되는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제3자 제품을 포함한 혼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을 지속적으로 참여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라클의 통신용 디지털 경험 솔루션을 기반으로 구축된 위프로의 디지털 참여 지원 기능이 통신 사업자에 막강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오라클 파트너네트워크(Oracle PartnerNetwork) 개요

오라클 파트너네트워크(OPN)는 파트너사들이 오라클 솔루션을 개발, 판매, 실행하며 차별화된 장점을 누릴 수 있게 해주는 오라클의 파트너사 프로그램이다. 오라클 파트너네트워크는 오라클 제품과 솔루션에 담긴 전문 지식을 훈련하고 지원하는 자원을 제공하며 오라클의 성장 중인 제품 포트폴리오, 파트너 기반 및 사업 기회를 인식하도록 발전해 왔다. 최근 오라클 파트너네트워크 개선의 핵심은 파트너사들이 오라클 클라우드 투자에 대한 인정과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하자는 것이다. 오라클을 활용하는 파트너사들은 오라클 파트너네트워크 클라우드 프로그램(오라클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파트너사들을 위해 여러 단계에 걸친 인지와 혁신적인 이점으로 기존 오라클 파트너네트워크 프로그램 레벨을 보완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오라클 클라우드 전문지식을 구축하고 고객들과의 관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acle.com/partners 를 참고.

상표
Oracle과 자바는 오라클 및/혹은 그 계열사의 등록상표다.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개요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 / 봄베이증권거래소: 507685 /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는 정보기술, 컨설팅,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강력한 인지 컴퓨팅, 하이퍼 자동화, 로봇공학, 클라우드, 분석 및 신흥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디지털 세계에 적응하고 사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으로 잘 알려진 위프로 리미티드는 17만5000여명의 성실한 직원들이 6개 대륙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결론을 도출하며 보다 나은 대담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래예측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위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위험성과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 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 비용 초과 가능성, 고객집중, 이민 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 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 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 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 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성은 위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위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위프로는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050056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위프로(Wipro)
미디어 문의
푸르니마 부르만(Purnima Burman)
purnima.burman@wipr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