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bi 글로벌 스테이션, 미국 MSB 디지털 통화 거래 라이선스 획득

2019-11-07 11:28
샤이엔, 와이오밍--(뉴스와이어)--Xinbi Global Station Exchange는 공식적으로 미국 MSB 가상 화폐 발행 사업 라이선스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MSB는 가상 통화 외화 거래소이며 감독 범위에는 국제 송금, 외화, 통화 거래/전송(디지털 통화/가상 통화 포함), ICO, 여행자 수표 및 기타 서비스의 발행이 포함된다. MSB(Money Services Business)는 미국 재무부 산하의 금융 범죄 단속 네트워크(FinCEN)에 속해 있으며 금융 범죄 집행국(Financial Crime Enforcement Bureau)의 계열사이다. 금융 범죄 단속 네트워크는 2013년 3월 18일 ‘Application of FinCEN’s Regualations to Persons Administering, Exchanging, or Using Virtual Currencies’을 발표했으며 이 규정은 가상 디지털 통화 거래 시 회사 및 개인에게 지침을 제공한다.

Xinbi는 전 세계 사용자에게 보안, 전문성 및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최고의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다. Xinbi의 사업은 금융 자본 흐름 사업, 블록체인 사업,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투자 사업, 자산 관리 및 기타 금융 파생 상품 6가지를 포함한다.

Xinbi 거래 플랫폼은 현재 전 세계 수백만명의 사용자에게 디지털 자산 거래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초기 투자자 및 연구 학자들이 디지털 통화를 이용해 회사의 관리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은 광범위한 운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Xinbi는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에 전념하며 24시간 연중무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Xinbi는 금융 범죄 단속 네트워크로부터 MSB 라이선스를 받은 것은 Xinbi가 규정을 준수하고 투자자 보호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사실을 당국으로부터 인정받았음을 나타낸다고 밝혔다.

신폐 그룹 유한회사 개요

신폐 그룹 유한회사는 선도적 디지털 자산금융 서비스업체로 금융과 재산을 더 자유롭게 만들자는 사명을 갖고 글로벌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우수한 디지털 자산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inbipro.com

연락처

신폐 그룹 유한회사
PR Manage
Wong Fu
+1 307 32649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