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린치 스토리지크래프트 ANZ 영업 총괄, 2019 CRN 채널 치프에 선정

린치, 3년 연속으로 CRN 채널 치프 명단에 포함

2019-11-07 16:38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데이터 보호와 지속적인 가용성 보장을 사명으로 하는 스토리지크래프트(StorageCraft)가 레오 린치(Leo Lynch) 영업 총괄이 3년 연속으로 CRN의 ANZ 지역 2019 채널 치프(2019 Channel Chief)에 선정됐다고 5일 발표했다.

CRN 채널 치프 디렉토리(CRN Channel Chiefs Directory)는 지역의 채널 리더들에게 호주의 확실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목록은 공급업체 및 채널 커뮤니티에서 강력한 파트너십을 창출하는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100여명의 채널 책임자들을 선정한다.

린치는 1년 전 영업 총괄에 임명된 이후 채널 파트너들이 스토리지크래프트의 데이터관리, 보호 및 복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그들의 비즈니스 지속성 제품을 강화하고 확대하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파트너들에게 스토리지크래프트의 세계수준급 기술지원 및 비즈니스 관리 툴에 대한 접근을 보장함으로써 그들이 최적의 수익과 수익성을 달성하도록 지원했다.

지지 발언

앤디 졸로(Andy Zollo) 스토리지크래프트 EMEA & APAC 영업 부사장

“레오가 2019 CRN 채널 치프 디렉토리에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 이는 호주 시장에서 가능한 최선의 채널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주력해온 노력을 인정받아 얻어낸 성과다. 파트너들의 성공을 이끈 레오의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3년 연속으로 명단에 포함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체 명단은 온라인 2019 채널치프(Meet the Channel Chiefs 2019) 및 2019년 10월호에서 찾을 수 있다.

스토리지크래프트 트위터(Twitter), 링크드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팔로우.

최신 백업 및 복구 관련 사고 리더십 기사는 스토리지크래프트 블로그(StorageCraft Blog) 참조.

스토리지크래프트(StorageCraft) 개요

조직들은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고 접근 가능하도록 최적화하는 데 스토리지크래프트(StorageCraft) 데이터 보호, 데이터 관리, 비즈니스 지속성 솔루션을 사용한다. 스토리지크래프트의 강력한 데이터 보호 제품은 즉각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완벽한 데이터 복구를 제공하며 다운타임을 제거한다. 혁신적인 융합형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플랫폼은 데이터 증가와 데이터 보호 문제를 모두 해결해준다. 스토리지크래프트의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기반 또는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torageCraft.com 참조.

스토리지크래프트(StorageCraft), 원세이프(OneXafe), 섀도우세이프(ShadowXafe), 원시스템(OneSystem), 섀도우프로텍트(ShadowProtect)는 스토리지크래프트 테크놀로지(StorageCraft Technology Corp)의 상표다. 기타 회사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다. Copyright 2019 StorageCraft Technology Corp.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050057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orageCraf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토리지크래프트(StorageCraft Corp.) 홍보대행
루시아 맥케이브(Lucia McCabe)
+61 2 8907 4900
lucia.mccabe@bmcd.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