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개발 전문회사 메드믹스, 인천광역시 유망중소기업 재선정

출처: 메드믹스
2019-11-08 14:20
  • 인천광역시청 전경(사진: 인천시 제공)

    인천광역시청 전경(사진: 인천시 제공)

  • 메드믹스의 1450nm diode laser 애플레이저

    메드믹스의 1450nm diode laser 애플레이저

인천--(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08일 -- 의료기기 개발 전문회사 메드믹스(대표 임수정)가 인천광역시 유망중소기업으로 재선정됐다.

인천광역시가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단계적인 선택과 집중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의 주축이 되는 기업으로 육성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 실시한 ‘2019년 우수기업 선정사업’에 메드믹스가 선정된 것이다.

인천시는 선정된 기업에 대해 중소기업 대상 육성자금 지원, 기술 및 품질에 대한 인증과 수출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기업규모에 걸맞은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을 이끌어갈 튼튼한 기업으로의 성장을 함께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인천시 유망중소기업에 재선정된 메드믹스는 광선조사기 스마트룩스를 주력으로 국내외 22개국으로 활발하게 수출을 진행 중인 기업이다. 최근에는 1450nm Diode Laser인 A+LASER(일명 애플레이저)가 인도네시아 NIE 등을 획득하는 등 제품에 대해 국제적으로 품질과 안전성에 대해 인증받고 있다.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언론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팀
고준혁 주임
032-720-58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