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술학원, 서울대 디자인학부 심층면접/홍익대 미대 디자인학부 1:1 무료컨설팅

뉴스 제공
강남고도미술학원
2019-11-12 09:00
서울--(뉴스와이어)--강남 고도미술학원은 11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대 디자인학부 1단계 합격생과 홍대 디자인학부 2단계 합격생을 위한 1:1 심층면접 무료컨설팅을 진행한다.

강남 고도미술학원에서 진행하는 1:1 심층면접 무료컨설팅은 강남, 분당지역에 거주하는 학생을 제외한 수도권 및 지방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서울대 디자인학부 면접은 시각디자인, 영상디자인, 제품디자인, 공간디자인 교수님 중 3분 또는 4분이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서울대 디자인학부(실기포함) 면접은 1단계에 합격한 작품설명 뿐만 아니라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내용을 바탕으로 심층 질의응답 문제를 잘 발췌한 면접준비가 매우 중요하다.

서울대 디자인학부(실기미포함) 비실기 면접은, 디자인과 인문학, 자연과학을 통합적으로 이해하고 융합하여 디자인할 수 있는 미래 전문인력 양성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어, 디자인에 대한 관심도와 이해는 물론, 창의적인 사고 및 글로벌 리더십, 인성을 겸비한 학생을 선발한다.

2019학년도 서울대 디자인학부에 최종 7명을 합격시킨 강남고도미술학원의 학생들의 경우, 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한 면접준비, 디자인에 대한 창의적 사고와 인문학과 자연과학의 융합적 창의 질문내용에 대한 답변준비를 철저히 할 수 있었던 것이 최종합격의 비결이었다고 평가했다.

홍대 디자인학부 면접은 제시된 미술작품을 비교분석하는 답변과, 제시된 이미지를 창의적 사고로 스케치하는 문제가 출제되므로 미술사 수업을 통해 다양한 미술작품에 대한 이해와 창의력을 필요로 하는 기초소양 드로잉수업을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

이에, 강남 고도미술학원의 심층면접 준비는 면접특강 강사진 3명 외에도 (전)대학교수 면접관이 함께 진행하며 이은우 총괄원장과 서울예고의 김영환 선생은 서울대 디자인학부 누적합격생 150명 이상과 홍대 미대 누적 합격생 300명 이상을 배출한 베테랑 강사진이다. 홍대 디자인학부 면접준비는 미술평론가 초청 미술작품 이해 및 분석 특강도 진행한다.

강남 고도미술학원의 이은우 총괄원장은 “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합격 가능 여부 및 서울대 디자인학부와 홍대 디자인학부에 최종합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을 줄 것”이라며 “이번 모집은 서울대 디자인학부 3명, 홍대 디자인학부 3명만을 모집하므로 서둘러 문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남고도미술학원개요

대한민국 최초의 디자인계열 입시전문학원인 강남고도미술학원은 1982년 강남구 청담동에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강남에서만 5000여 명의 합격생을 배출해 온 37년 전통의 디자인 전문교육기관이다.

고도미술학원은 국내 최고의 전문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울대, 홍익대, 국민대, 이화여대출신은 물론, 전직대학교수, 현직대학강사, 그리고 디자인계열 미대입시의 흐름과 핵심을 꿰뚫고 있는 원장 급 강사진들의 실기직강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정보와 입시분석을 통한 미대입시 출제경향을 적중시키며 매년 90% 이상의 놀라운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고도미술학원이 배출한 수많은 인재들이 미술대학 교수, 강사, 삼성을 비롯한 대기업 디자인실장, 디자인회사대표, 유명디자인 컴퍼니실장, 해외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 및 유학생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도미술학원 선후배 동문들간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이어가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doart.com

연락처

강남고도미술학원본원
김성실실장
02-3462-9119
이메일 보내기

무료 컨설팅 문의
02-3462-9119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