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에스코넥·녹색기술센터 등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9-11-12 13:3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주요 기업의 하반기 채용 소식을 12일 발표했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초중등 온라인 학습서비스 분석 및 운영 △사립유치원 K-에듀파인 구축 및 운영이다. 분야별 1명씩 총 2명을 채용하며, 정보원이 요구하는 학력 및 경력을 갖춘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 접수는 이달 20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2019년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행정(3명) △소방/안전(1명) △조경/토목(1명) △기계(1명) △전기(1명) 총 5개 분야 7명이다. 별도의 지원자격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 및 경력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으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21일(목)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에스코넥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업관리 △레이더 엔지니어 △카메라 엔지니어 △레이더 조립/생산이다. 분야별 지원 가능 학력, 전공, 자격, 경력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면접-임원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자사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이달 19일(화)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만불회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단체는 △만불회 △재단법인 아미타우스 △만불 신문사로 만 20세 이상인 자는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년 계약직 채용건이나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단체별 모집분야, 근무지, 근무시간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다음달 7일(토)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선문대학교가 정규직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행정 4명 △기술행정 1명이다. 4년제 이상 학력 소지자이자 천안(아산) 거주 가능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 및 실무면접-임원면접 및 PT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임용예정일은 2020년 2월 1일(토)이다. 지원서는 이달 22일(금) 13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녹색기술센터가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글로벌 녹색·기후기술 협력(1명)이다. 관련 분야 이공학 박사 학위 취득 후 5년 이내 또는 3개월 내 학위 취득 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근무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이나 총 3년까지 재계약이 가능하다. 서류전형-인성검사-직무역량평가-종합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18일(월) 13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대한조선이 사무기술직 경력사원을 모집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선장배관설계 △기장배관설계 이다. 자격요건은 전문대졸이상 해당경력 5년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이달 19일(화) 24시까지 채용공고상에 인사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광주도시관리공사가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종 및 직급은 △일반7급 △일반8급 △전문7급(기간제) △전문8급(기간제) △공무직(무기계약) △공무직(기간제)으로 총 42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직종별 모집분야와 자격요건이 상이하며, 2개 이상의 직급 및 직렬에 중복 지원할 수 없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은 이달 25일(월) 18시까지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울산광역시 북구 시설관리공단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급 및 직렬은 △기술4급 △행정4급 △행정6급 △기술7급(방송통신) △기술7급(기계) △기술7급(건축) △무기계약직(전기) △무기계약직(기계)이다. 만 18세 이상이고 공고일 전일까지 울산광역시에 주소를 둔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직렬별 세부 자격 기준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서는 이달 15일(금) 18시까지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구리농수산물공사가 행정 분야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5명) △장애인(1명) 총 6명이다. 채용 직급은 6급으로 지역, 학력, 연령, 성별, 전공, 경력 등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시험-인성검사/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2020년 1월 중 임용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7일(일)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