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erial Capital, 특수투자 및 구조화 금융부문장에 마크 그린 선임

뉴스 제공
Imperial Capital, LLC
2019-11-15 10:49
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Imperial Capital, LLC(이하 Imperial Capital)은 마크 그린(Mark Green)을 특수투자 및 구조화 금융부문장으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뉴욕에 주재하게 될 그린 부문장은 앞으로 당사의 이벤트 주도 신용 전략과 구조화 금융 전문성, 투자 전략에 기반해 Imperial Capital의 신용 판매, 트레이딩, 투자은행 사업 확대를 총괄할 예정이다. 당사의 전략은 고객들이 가치가 높은 솔루션을 개발해 각종 상황에 대응하는 한편 다양한 자산 등급에 걸쳐 투자 기회를 확보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팀 설리번(Tim Sullivan) Imperial Capital 미국 금융부문장은 “투자 분야에서 훌륭한 성과를 이어 왔으며 다양한 팀을 이끌고 사업들을 구축해 온 그린 부문장이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구조화 금융은 우리 회사에 있어 전략적으로 중요한 분야로 풍부한 거래 경험과 고객 관계를 구축한 그린 부문장은 사업 성장에 적임자라 할 수 있다. 과거에 함께 일해 본 경험자로써 그린 부문장이 앞으로 우리 회사에 새로운 경쟁력을 제공하고 고객들에 대한 신용 공여 능력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린 부문장은 “Imperial Capital에 합류해 사업부를 총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사업 능력을 확대해 나가는 데 유리한 고지에 있는 Imperial Capital에서 혁신적이고 전략적인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한편 기존 투자자와 미래의 투자자들을 위해 높은 수준의 위험조정수익률을 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린 부문장은 시장 불균형과 공공분야, 민간분야 시장의 비효율성을 활용하는 신용 대출 위주 투자사 Chatham Road Capital 공동 창립자로 매니징 파트너와 최고투자책임자직을 역임했다. 이전에는 Leucadia National Corporation 매니징 파트너로 이 회사의 부동산 투자와 특수 투자를 총괄했다. 또한 Leucadia 자회사인 Jefferies Group의 CRE 플랫폼 구축을 주도했으며 미국과 영국에서 상업용 부동산 채권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금융기업인 Jefferies LoanCore, LLC 창립에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Leucadia와 Jefferies 입사 이전에는 UBS, Eurohypo AG, CIBC World Markets에서 부동산 부문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Blackstone Group, Ernst & Young에서도 근무했다.

그린 부문장은 스키드모어칼리지를 졸업하고 컬럼비아대 MBA 과정을 수료했다.

Imperial Capital, LLC 개요

Imperial Capital, LLC는 풀서비스 투자은행으로 기관 투자자와 미들마켓 기업들을 대상으로 포괄적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당사는 기관투자자에게 정교한 형태의 판매 및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들마켓 기업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투자은행 자문, 자본시장 및 구조조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적으로 연구 및 영업, 트레이딩 애널리스트들을 보유한 당사는 은행 대출, 채무증권, 하이브리드/은행 자본 시장(ELP 프레임워크), 구조재편을 거친 기업 주식, 특수 투자 및 상장, 비상장 주식 등 증권 발행사의 자본 구조에 대해 광범위한 투자 분석을 제공한다. 당사의 포괄적이고 통합된 서비스 플랫폼, 글로벌 자본구조 전반에 걸친 전문성, 그리고 심도 깊은 산업별 지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연구에 기반한 아이디어, 우수한 수준의 자문 서비스와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어떠한 시장 상황 속에서도 신속하게 투자 기회를 식별하며 창의적이고 독보적인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회사로 그동안 많은 성과가 검증되었다. Imperial Capital, LLC는 투자은행, 기관 영업 및 트레이딩, 기관 연구 등 3개의 사업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Imperial Capital, LL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perial Capital (International), LLP 개요

2011년 창립된 Imperial Capital International은 Imperial Capital, LLC의 계열사로 런던 중심가에 본사가 위치해 있다. Imperial Capital가 보유한 기업 신용 영업 부문과 트레이딩 프랜차이즈를 결합한 Imperial Capital International은 Imperial Capital 프랜차이즈를 EEA(유럽경제지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당사는 신용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완전한 형태의 자본 구조 연구 접근 방식을 통해 유럽 지역 기관투자자 고객들에게 판매,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imperialcapital.com

연락처

Imperial Capital
Mark Martis
+1 310 246 3674
이메일 보내기

Imperial Capital (International), LLP
Emma McClintock
+ 44 (0) 207 650 542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Imperial Capital, LL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