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2019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 콘퍼런스 참여

지리정보시스템 전문가, 위치 정보로 스마트 설계 및 계획 지원 방법 시연

뉴스 제공
Esri
2019-11-15 16:16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위치 정보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가 2019년 11월 19~21일 라스베이거스 샌즈 컨벤션센터(Las Vegas Sands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올해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 라스베이거스(Autodesk University Las Vegas)’의 콘퍼런스에 참가한다.

에스리 관계자들은 현장에서 건축·엔지니어링·건설(AEC) 전문가들이 지리 정보 시스템(GIS) 기술을 통해 어떻게 현장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고 효율성과 지속가능성을 담보한 인프라를 설계하며 잠재적인 환경 영향을 파악하는지를 논의할 예정이다.

에스리는 새 솔루션인 ‘ArcGIS AEC 컬렉션(ArcGIS AEC Collections)’으로 AEC 조직의 GIS 데이터 통합과 공유를 개선하기 위해 최근 파트너십을 통해 오토데스크에 합류했다. 에스리의 엄선된 ArcGIS 제품을 조합한 솔루션은 설계자와 엔지니어가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건물과 인프라를 설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ArcGIS AEC 컬렉션’은 11월 19일(화)부터 11월 21일(목)까지 박람회장 내 에스리 부스(#INF130)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연사
스티븐 브록웰(Stephen Brockwell), 에스리 선임 서비스 총괄(Senior Product Owner)

일정
2019년 11월 20일(수)

주제
스마트시티 및 지능형 인프라 세션: ‘스마트 시티가 시민과 기업의 웰빙을 어떻게 향상시키는가(How Smart Cities Improve Wellness for Citizens and Businesses)’

오전 9~10시

이 발표는 스마트 시티가 데이터와 통합 기술을 활용해 거주민과 기업의 일상을 향상시키는 방식을 탐구한다. 에스리의 스티븐 브록웰은 오늘날 도시 중심지가 직면한 안전, 번영, 사회 참여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맥락을 제공할 때 건축 정보 모델링(BIM)과 GIS 데이터가 수행하는 역할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빅데이터와 머신러닝을 바탕으로 에너지, 대중교통, 도시 거리 조명 등의 문제에 대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모델링했던 주요 유럽 도시 등의 사례를 소개한다.

"스마트 도시를 위한 오토데스크와 에스리의 활용: 엔지니어링과 GIS의 교차점(Using Autodesk and Esri for Smart Cities: The Intersection of Engineering and GIS)’

오후 2:45~3:45

브록웰은 엔지니어링 프로세스 전반에 지리적 컨텍스트를 도입하기 위해 사용자가 BIM과 GIS 통합 효과를 어떻게 활용해 왔는지 논의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워크 플로 시연을 통해 이러한 통합이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가치를 설명하고 이들이 계획과 설계 프로세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보여준다.

장소

라스베이거스 샌즈 컨벤션센터(Las Vegas Sands Convention Center)
3355 South Las Vegas Boulevard
Las Vegas, NV 98109

웹사이트(http://bit.ly/2rJQEjr)에서 ‘2019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에서 진행될 스마트시티와 지능형 인프라 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에스리(Esri) 개요

지리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는 업계 최강의 지리공간 클라우드를 제공,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포천(Fortune) 100대 기업 중 90곳과 주정부 50곳, 크고 작은 모든 카운티의 절반 이상, 포브스(Forbes) 선정 미국 100대 대학 중 87곳은 물론 미국 정부의 15개 실행 부처와 수십여 개의 독립기관을 포함해 35만개 이상의 기관에 구축됐다. 에스리는 지리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인터넷(IoT), 첨단 분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19 Esri. 저작권 소유. Esri, 에스리 지구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 또는 기타 특정 관할구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상표, 등록상표다. 그 밖에 자료에 기재된 회사명 및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권자의 상표, 서비스상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40054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치니에브스키(Jo Ann Pruchniewski)
홍보부
휴대전화: +1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