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다정사’ 출간

실존을 고민하며 생각의 조각을 모으는 한 사람의 이야기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11-15 17:33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다정사’를 출간했다.

저자 김장출은 자신의 지난날을 돌아보며 자신과 같은 생각을 하고, 같은 길을 걸어가는 사람에게 보탬이 되고자 이 글을 썼다고 말했다. “무엇 때문에 태어난 줄도 모르고 무엇을 위하여 살아야 하는지도 모르면서, 세상을 등지고 인간이기를 거부하면서도 실존을 실존하기 위하여” 저자는 사유의 조각들을 하나하나 그러모아서 한 권의 책을 펴냈다.

‘다정사’는 ‘제1부 인생은 인생이다 그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제2부 행복은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느끼는 것이다, 제3부 사랑은 모닥불이다, 제4부 시(詩)는 고통나무에서 피어나는 불꽃이다, 제5부 신앙은 자기와의 약속이다’의 다섯 가지 주제로 이야기를 묶었다.

각 이야기는 저자가 자신의 지난날을 되돌아보며 쓴 회고의 일종이다. 그저 한 걸음 앞서 걸었던 사람으로서 자신과 비슷한 길을 걸을 누군가에게 이 글을 선물하고자 한다. 우리는 그가 걸었던 길을 따라 찬찬히 음미하면 그만이다.

‘다정사’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