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전도자 코칭 노트’ 출간

“종교에 관심 없는 시대, 그럼에도 복음은 전파되어야 한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11-15 17:5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전도자 코칭 노트’를 출간했다.

전도를 지속적으로 하고 싶다면? 거절 당하는 게 두렵다면?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전도팀이 활성화되길 바란다면?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한다.

‘전도자 코칭 노트’는 현장에서 바로바로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전도 팁을 담았다.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이 책 한 권을 읽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믿고 따르면 당신도 ‘전도왕’이 될 수 있다!

갈수록 전도하기 어려워지고 있다. 세상이 좋아져 더 이상 신에게 기대려는 마음이 없어진 것도 있고, 우리가 하나님만을 바라보지 못하게 유혹의 길로 빠뜨리려는 사탄의 목소리도 적지 않다. 이 기세에 눌려 전도를 포기하고야 마는 기독교인들도 많다. 하지만 이러한 현실에 무릎 꿇어서는 안 된다. 전도는 믿는 자의 사명이자 예수님이 우리에게 내리신 마지막 명령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전도해야 할까? 전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무턱대고 교회에 나오라고 외치기보다 상황과 사람에 맞게 메시지를 전하고 교회로 발걸음을 이끄는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거절당할까 봐, 말주변이 없어서 등 복음 전파를 가로막는 불안한 마음은 모두 걷어두고 이 책을 통해 하나씩 스텝을 밟아 나가며 전도의 삶을 향해 나아가 보자.

‘전도자 코칭 노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