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중 바이오마커 월드 콩그레스, 내년 2월 개최… 혈중 바이오마커 관한 심층 논의

2월 17~18일, 미국 코로나도 개최

2019-11-18 16:31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8일 -- SelectBIO가 주최하는 혈중 바이오마커 월드 콩그레스, Circulating Biomarkers World Congress 2020에서는 계속 확대 및 진화하는 이 분야의 최신 기술 및 연구 성과가 소개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종류의 혈중 바이오마커와 새로운 응용 분야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세계 각지의 대학 및 기업에서 다음과 같은 영역을 연구하고 있는 전문가가 강연을 진행한다.

·단리와 특성 평가를 위한 기술: 단일 소포 분석법
·암 및 각종 질병 클래스에서의 역할
·진단법 개발에서 바이오마커의 가능성
·EV 영역에서의 치료 가능성과 기술 진보

참가자는 동시에 개최되는 컨퍼런스의 모든 트랙에 참가할 수 있으며, 세계 각국의 기업이 혈중 바이오마커 분야를 다루는 툴 및 기술, 제품, 서비스를 전시하는 전시회에도 입장할 수 있다.

◇동시 개최 컨퍼런스

EV-based Diagnostics, Delivery & Therapeutics 2020(https://www.giievent.kr/sbc908593/)
Exosomes, EVs and Stem Cells Summit 2020(https://www.giievent.kr/sbc909130/)

◇컨퍼런스 프로그램

생체액 시료의 바이오뱅크
혈중 순환 바이오마커 클래스: 엑소좀, 미세소포, 혈중 순환 무세포 DNA(cfDNA), 혈중 순환 RNA, 혈중 순환 종양세포(CTC)
EV 기반 바이오마커: 생체액중 엑소좀과 미세소포
혈중 바이오마커 연구를 위한 유세포분석기
연구 수단, 연구법, 응용: 단리, 포획, 바이오마커 카고 분석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컨퍼런스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웹페이지(http://www.giievent.kr/sbc90859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언론 연락처

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