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사물인터넷 부스팅 프로그램 1기 데모데이’ 개최

서울산업진흥원이 3개월간 액셀러레이팅한 10개 스타트업 선보여

K-스타트업 예비창업리그 왕중왕전 진출한 도트힐 등 우수 스타트업 육성

뉴스 제공
북이오
2019-11-20 07:00
성남--(뉴스와이어)--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 장영승) 창업보육팀은 사물인터넷 분야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IoT 부스팅 프로그램 1기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첫 번째를 맞는 IoT 부스팅 프로그램은 11월 26일 서울 성수동 성수IT종합센터 2층에서 진행된다.

사물인터넷 분야 창업과 투자에 관심이 있는 스타트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석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https://buk.io/@la9019)에서 받는다.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서울산업진흥원이 8월부터 육성한 10팀이 무대에 오른다. 발표 스타트업은 올해 K-스타트업 예비창업리그 왕중왕전에 진출한 도트힐(대표 홍보람)을 비롯하여 아큐랩(대표 김태연), 에쓰밴드(대표 최혁재), 동동(대표 김동우), 구니스(대표 이윤재), 버닛(공동대표 정학균, Paul Lee), 더코더(대표 박행운), 더불어사는동물(대표 성재윤), 씨피가드(대표 안상용), 식스랩(대표 신주영)이 참가한다.

사물인터넷 분야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스타트업들의 멘토링과 교육은 코맥스벤처러스(대표 변우석), 스케일랩(대표 양홍춘), 파워피티(대표 이승일)이 진행했으며, 참가자 선발과 심사 그리고 데모데이 행사 운영은 행사 지원 서비스, ‘에코백’을 운영하고 있는 북이오(대표 강민수)가 맡고 있다.

데모데이 행사 관련 문의는 북이오 이벤트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데모데이 행사 운영사 북이오 개요

활자 콘텐츠를 온라인에서 더 잘 보여주고자 웹 뷰어 개발로 시작한 북이오는 전자책 유통 플랫폼(서비스명 ‘북이오’) 운영과 함께 관련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uk.io/kr

연락처

북이오
마케팅팀
오주현 팀장
070-7534-7000
이메일 보내기

행사 문의
이벤트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