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한국TOEIC위원회, ‘토익스피킹, 토익라이팅 LEVEL UP 응원’ 이벤트 진행

참여일 기준 토익스피킹, 토익라이팅 유효 성적 보유자 이벤트 참여 가능

정기시험 수험료 10% 할인 쿠폰 제공

뉴스 제공
한국TOEIC위원회
2019-11-19 10:2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대표이사 민선식 회장)산하의 YBM 한국TOEIC위원회는 ‘TOEIC Speaking Test, TOEIC Writing Test(이하 토익스피킹, 토익라이팅) 레벨 업’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벨 업 이벤트는 12월 26일(목)까지 진행되며, 참가 대상은 이벤트 참여일 기준으로 토익스피킹, 토익라이팅, 토익스피킹&라이팅 시험 레벨 7 이하의 유효 성적 보유자이다.

해당 수험자가 토익스피킹 홈페이지를 통해 ‘LEVEL UP’도전하기를 신청하면 정기시험 수험료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접수 가능한 시험은 12월 29일(일) 정기시험까지이다. 단, 할인 쿠폰은 본인이 보유한 레벨 7 이하 시험 과목 접수 시 활용 가능하며, 해당 성적을 복수로 보유한 경우 쿠폰은 1회만 발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익스피킹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YBM 한국TOEIC위원회는 토익스피킹 성적을 활용하여 취업 혹은 이직을 준비하는 수험자에게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토익스피킹 홈페이지: http://www.toeicspeaking.co.kr

웹사이트: http://www.toeic.co.kr

연락처

한국 TOEIC 위원회
홍보팀
김학우
02-2280-7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