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나겔마커스 은행과 함께 벨기에 최초의 금속 카드 발행

뉴스 제공
IDEMIA
2019-11-19 10:58
쿠르베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데미아(IDEMIA)가 벨기에의 나겔마커스 은행(Nagelmackers Bank) 엘리트 및 프레스티지 신용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11월 중순부터 최초의 금속 지불 카드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 새로운 지불 카드를 통해서 나겔마커스 은행은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늘날 금속 카드 시장은 급속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고소득 고객들에게 상당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글로벌 설문조사[1]에 따르면 금속 카드는 전 세계 고소득 소비자들 중 75%가 선호하는 카드로 꼽히고 있다. 이번 벨기에 시장에서의 금속 카드 출시는 앞으로 유럽 전역에서의 금속 카드 확산에 모멘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금속 카드의 인기가 높은 이유가 다른 카드보다 더 무거워서인가? 아니면 테이블에 놓을 때 나는 독특한 소리 때문에 매력이 있는 것인가?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점점 더 많은 수의 은행들이 고급 서비스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금속 카드의 활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

나겔마커스 은행의 마스터카드 월드 엘리트 카드는 아이데미아의 첨단 인쇄기술로 제작된 것으로 광택제를 바른 특수 금속 등 최고급 재료로 만든 것이다. 엘리트 및 프레스티지 고객들(은행의 ‘인베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최고 등급의 고객층)은 고객 자산을 분석하여 특별행사 참여 자격을 결정하는 나겔마커스 은행의 ‘웰스 스캔’ 툴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이미 받고 있다. 이제 이 신용카드를 통해 고객들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고 다양한 유형의 보험 커버리지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에 더해서 벨기에 최초의 금속 카드를 통해 주요 공항 라운지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이런 것들은 엘리트 및 프레스티지 신용카드 고객들이 누리는 다양한 혜택의 일부에 불과하다.

아이데미아의 금융기관 비즈니스 담당 수석부사장인 아만다 구르보(Amanda Gourbault)는 “벨기에 최초의 금속 카드는 유럽 내 금속 카드 채택 확산을 가능케 할 중요한 첫걸음이다. 우리 회사의 첨단 기술로 소비자 수요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 시장에서 역사를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다. 금속 카드는 일반적인 지불 카드와는 크게 다르다. 이는 카드 보유자에게 일정한 특권을 부여하여 다른 사람들과 분명히 다르다는 인식을 심어 주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겔마커스 은행의 프라이빗 뱅킹 및 자산관리 담당 책임자 이브 밴 래커(Yves Van Laecke)는 “벨기에 시장에서 최초의 금속 카드를 발행하는데 아이데미아와 협력함으로써 우리 은행의 엘리트 고객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었다. 우리 회사의 새로운 월드 엘리트 마스터카드는 우리가 고객들에 대해 얼마나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지를 반영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1] 에드가, 던 앤 컴퍼니(Edgar, Dunn & Company)의 2019년 전 세계 18개국 1만8000명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에 근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70050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
하바스 파리(Havas Paris)
한나 세바(Hanna Sebbah)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