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19-11-21 15: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풀서비스 로펌과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바냐루카에 위치한 SAJIĆ은 지난달 이 지역 로펌 중 4번째로 앤더슨 글로벌과 협약을 맺었다.

소유주 겸 대표 파트너인 알렉산다르 사직(Aleksandar Sajic)가 2003년 설립한 SAJIĆ은 현재 4명의 파트너와 20명의 법률 전문가를 둔 로펌으로 성장했다. SAJIĆ은 민사소송, 가족법, 기업 협상, 지적재산, 과학기술, 세금을 포함한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앤더슨 글로벌은 이번 협력으로 전 세계 약 65개국을 커버하게 됐으며 55개 이상 국가에서 법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알렉산다르 사직은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해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고 서비스 범위를 국경 너머로 확장하게 됐다”며 “앤더슨의 글로벌 플랫폼을 바탕으로 우리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고객에게 글로벌 회사로서의 이점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SAJIĆ을 협력사로 추가함으로써 이 지역에서 역내 최고 로펌들과 경합할 수 있는 막강한 솔루션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그는 “사직과 그 팀은 슬로베니아 미로 세니카 앤 어토니즈(Miro Senica and Attorneys), 크로아티아 칼라이 앤 파트너스(Kallay & Partners), 세르비아 JSP 등 우리가 협력하고 있는 역내 다른 법무법인과 이미 탄탄한 업무 관계를 맺고 있다”며 “앞으로도 앤더슨과 같은 가치를 추구하는 협력사를 계속 추가하며 전 세계에서 최상의 고객 솔루션을 원활하게 제공하는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의 설립 회원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5000여명의 전문가들이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62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90050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